스이53 @아스트라 | 계승자 39레벨 | 악사 | 하리하란 FourOhFourNotFound53
  • 이가나 @하제 | 계승자 37레벨 | 악사 | 하리하란
    다음으로 이번에 나온 영지 성소를 볼게요.
    한 곳에 유저를 머물게하고 시간을 투자하여 자잘하게 이득을 취하는 곳이면
    유저가 일정시간은 안심하고 자리를 비워도 될 정도의 안전성이 설계에 있어 최우선 고려사항일텐데
    영지 성소를 놓고 PVP가 일어나게 해놨죠. 분쟁 유도 콘텐츠가 다른 것들로는 부족했나요?
    그래놓고 때리기 좋게 꾸밈옷도 전용으로 교체하게끔 설계해놨죠. 심지어 디자인도 재탕해서요.
    기술적으로 힘든 부분이라면 센스라도 있어야할텐데
    별도의 앉은 모션, 물 높이 하나 맞출 생각을 안해서 앉은 캐릭터들 죄다 잠수부로 만들질 않나
    본래 기획의도가 커뮤니티 형성이나 휴식이 아니라 핏물 목욕에 익사체 연구인가요?

    광장과 필드를 활용할 줄 모르는 엑스엘게임즈의 한계가 매번, 여지없이 드러납니다. 반성 좀 하세요.
    할 거리를 만들어놓질 않아서 인던으로 가는 유절 보고
    필드콘텐츠가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같잖은 핑계대지 마시고요.
    2019-07-23 19:35
  • '스이53' 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