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의발톱단
원정대 정보
원정대 개요
- 원정대장 주하를 시작으로 부원정대장 루인드,령길,푸하핫 이었으나 정식서비스를 시작 후 루인드는 비접속, 령길은 탈퇴를 함에 따라 푸하핫이 부원정대장을 하게되었다.
- 150명에 가까운 원정대원들이 거의 소위 오베족 이라 불리는 오픈베타에서 정식서비스 전까지만 즐기려던 유저들이 대부분이어서 정식서비스 후 남은인원은 25명 남짓하게된다.
- 25명 남짓의 숫자지만 1~2월까지 델피나드섭의 최강 전투력을 자랑하며 약탈과 해상전에서 압도적인 전력의 차이를 보여주었다.
특히 원정대의 전투점수가 21개서버를 통틀어 3위까지 올라갈정도로 막피와 쟁을 즐겼다.
(델피나드서버에서 모든 배들을 1등으로 건조하였으며 특히 서버 최초 무역선과 최초 블랙펄을 건조하기도 하였다.)
(8명만 배우고 출발한 배는 상대 범선3척 무역선 4척등 하루에도 십수척의 배를 침몰시키고 다닌 시절도있었다)
- 노래의땅 제작대에 본거지를 형성하고 노래의땅->긴모래톱 무역을 주수입으로하여 살다가 초원의띠로 이주 후 나중에 Rabe와 푸하핫에 의해 창설되는 환락가가 될때까지 계속 유지한다.
- 2013년 2월 설연휴 중 주하가 다시 한번 부흥을 하기위해 2차 계엄령을 선포 하였으나 이미 주변의 모든 세력이 적대이고 원정대원들도 많이 지친상태여서 더이상의 싸움이 힘들어지고 대장과 원정대원의 사이에서 갈들이 커지자 설연휴를 끝으로 접속을 하지않았다.
(키프로사서버의 붉은소금원정대소속의 주하가 델피나드서버의 주하라는 소문이 있다.)
이후 Rabe와 푸하핫은 매의발톱단의 해산을 공표하고 환락가라는 매의발톱단의 기본틀은 유지하되 동대륙과의 불필요한 싸움은 하지않는 원정대를 만들었다.
- 이외에도 많은 에피소드가 있으나 너무 많아 기록하기에 제한적임을 알리는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