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요뿌요뿌요

비교
v. 20 v. 40
줄 1 줄 1
현재 <쉴 드>의 원정대원이나 본인은 접었다고 말함. 서버가 통합되기 이전, [진 서버]에서 활동하던 하리하라 연합 세력 유저이다.
줄 3 줄 3
  현재는 닉네임을 바꾸고 은둔 생활중이다.
줄 4 줄 5
고자중에 고자, 호구중에 호구, 멍청이중에 멍청이. * 뿌요에게 지어준 별명
  - 고자
  - 호구 (혹은 슈퍼 호구)
  - 멍청한 자식 (혹은 멍청한 놈)
  - 동.그.랑.땡
  - 뿌빡이 (뿌요 + 빠빡이)
줄 7 줄 13
* 업적 1: 붉은 용 레이드를 해본 사람으로써, 동대 사람들을 붉은 용 젠 지역으로 불러모아 공격대를 구성하였다. 하지만 용을 잡기는 커녕 제대로 때리지도 못하고 오히려 자신이 붉은 용에 잡힌다. 심지어 붉은 용 레이드 처음하는 사람들보다도 잘 죽는다. 정확히 말하면, 당시 공격대원들 중에 제일 많이 죽었다고한다. 죽은 횟수로 따지면 뿌요 다음으로 많이 죽은 사람이 1번 죽을 동안 이 자식 혼자 4~5번 죽었다.  
줄 9 줄 14
  * 업적 1: 붉은 용 레이드를 해본 사람으로써, 동대 사람들을 붉은 용 젠 지역으로 불러모아 공격대를 구성하였다. 하지만 용을 잡기는 커녕 제대로 때리지도 못하고 오히려 자신이 붉은 용에 잡힌다. 심지어 붉은 용 레이드를 처음하는 사람들 보다도 잘 죽는다. 정확히 말하면, 당시 공격대원들 중에 제일 많이 죽었다고 한다. 죽은 횟수로 따지면 뿌요 다음으로 많이 죽은 사람이 1번 죽을 동안 이 자식 혼자 4~5번 죽었다.
줄 10 줄 16
   
줄 13 줄 20
* 업적 3: 아마도 아키에이지 역사상 가장 짧은 수명을 기록한 원정대 <철새>에 있었을 때, 원정대장이었던 {동대초로기}님의 명령에 따라. 다른 일반 동대인이 아닌, 오로지 원정대원들끼리 서로의 등짐을 털도록 되어 있었다.. 그리고 이 자식은 원정대장을 제외한 원정대원끼리 공격대를 구성하여 원정대장인 {동대초로기}님만 털었다. 그리고 몇 번의 원정대장 극딜을 개시한 후, 공대 창으로 "당분간 그만 털자, 통통하게 살을 찌운 다음 털어야 해". 그런일이 있은뒤 원정대는 3일인가 만에 문을 닫았다. * 업적 3: 아마도 아키에이지 역사상 가장 짧은 수명을 기록한 원정대 <철새>에 있었을 때, 원정대장이었던 {동대초로기}님의 명령에 따라. 다른 일반 동대인이 아닌, 원정대원들끼리만 서로의 등짐을 털어도 되는 규칙이 있었다. 그리고 이 자식은 원정대장을 제외한 나머지 원정대원으로 공격대를 구성하여 원정대장인 {동대초로기}님만 털었다. 그리고 몇 번의 원정대장 극딜을 개시한 후, 공격대 채팅으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당분간 그만 털자, 통통하게 살을 찌운 다음 털어야 해". 그런일이 있은뒤 원정대는 3일인가 만에 문을 닫았다.
줄 16 줄 23
* 업적 4: 고자 사진 찍기 (호구가 직접 찍은 여러 사진중 하나만 첨부) 사진에서 가운데에 있는 사람(페피옷)이 여기에서 말하는 슈퍼 호구 뿌요뿌요뿌요다. * 업적 4: 누가 호구 아니랄까봐 현실에서 자신의 세끼 발가락에 물건을 떨어뜨리곤 심하게 다쳤다. 병원가서 봉합 수술까지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 사건 이후 나는 뿌요에게 "발가락을 고기 다지듯 다져서 동그랑땡 부쳐 먹을 꺼냐" 며 동.그.랑.땡 이라고 부르는 중이다.
줄 19 줄 26
  * 업적 5: 고자같은 사진 찍기 (호구가 직접 찍은 여러 사진중 하나만 첨부) 사진에서 가운데에 있는 페피옷이 여기에서 말하는 슈퍼호구 뿌요뿌요뿌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