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갈릭소르

비교
v. 1 v. 8
줄 5 줄 5
아키에이지 세계관에서 언급되는 마수. 아키에이지 세계관에서 언급되는 마수 {color:#888888}-맛 스테로이드-{color} .
줄 11 줄 11
h2. {color:#22AE46}관련 된 이야기{color} h2. {color:#22AE46}그들의 행방{color}
줄 13 줄 13
* 시갈릭소르와 용들의 싸움을 지켜보던 고대종족 [[나차쉬]]는 가라앉은 '혼돈'의 시갈릭소르의 시체를 이프나와의 전쟁에서 이용할 방법이 있을 것이라 여겨 자신들의 도시인 [[나차쉬가르]]에 가져온다. \\하지만 나차쉬는 이 힘을 써보기 전에 이프나에 패배해 봉인당했고, 나차쉬가르에 남겨진 나차쉬의 종들이 이 시체를 뜯어먹고 변이하게 된다. * 시갈릭소르와 용들의 싸움을 지켜보던 고대종족 [[나차쉬]]는 심해에 가라앉은 {color:#CC0000}*혼란*{color}의 시갈릭소르의 시체를 이프나와의 전쟁에서 이용할 방법이 있을 것이라 여겨 자신들의 도시인 [[나차쉬가르]]에 가져온다. \\하지만 나차쉬는 직후 이프나에 패배해 봉인당했고, 주인 없이 남겨진 나차쉬의 종들이 이 시체를 뜯어먹고 변이하게 된다.
줄 15 줄 15
* '고립'의 의지를 가진 시갈릭소르는 용들의 눈을 피해 살아 남았고, 이를 봉인되어 있던 나차쉬가 조종한다. \\나차쉬에 의해 새로운 '증오'의 의지를 가지게 된 고립의 시갈릭소르는 다른 형제들의 시체를 찾아 하나 둘 흡수하기 시작한다. \\이후 [[레비아탄]]으로 불리게 되는 이 마수는 현재 네 마리의 형제를 삼켰으며, 그 증표로 눈이 다섯쌍이 되었다고 한다. * {color:#CC0000}*고립*{color}의 의지를 가진 시갈릭소르는 용들의 눈을 피해 살아 남았고, 이를 봉인되어 있던 나차쉬가 조종한다. \\나차쉬에 의해 새로운 '증오'의 의지를 가지게 된 고립의 시갈릭소르는 다른 형제들의 시체를 찾아 하나 둘 흡수하기 시작한다. \\이후 [[레비아탄]]으로 불리게 되는 이 마수는 현재 {color:#CC0000}*네 마리의 형제*{color}를 삼켰으며, 그 증표로 눈이 다섯쌍이 되었다고 한다.
줄 17 줄 17
* 가려진 시대에 존재하던 [[빌린]]이 기르던 이 새는 이프나에 의해 주인이 봉인된 후 복수를 위해 힘을 갈망하게 된다. \\강력한 힘을 찾아 원대륙을 배회하던 중 [[고래 노래만]]에 떠밀려 온 '슬픔'의 시갈릭소르의 시체를 발견하고 뜯어 먹었고, \\강한 힘과 동시에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의 감정을 얻게 된 [[삼족오]]는 이 힘을 온전히 다루기 위해 깊은 잠에 들어간다. * 가려진 시대에 존재하던 [[빌린]]이 기르던 이 새는 이프나에 의해 주인이 봉인된 후 복수를 위해 힘을 갈망하게 된다. \\강력한 힘을 찾아 원대륙을 배회하던 중 [[고래 노래만]]에 떠밀려 온 {color:#CC0000}*슬픔*{color}의 시갈릭소르의 시체를 발견해 뜯어 먹었고, \\강한 힘과 동시에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의 감정을 얻게 된 [[삼족오]]는 이 힘을 온전히 다루기 위해 깊은 잠에 들어간다.
줄 19 줄 19
* [[바다 안개 연구회]] 소속이였던 자카르는 [[신의 방패]]를 도와 [[오스트 가신단]]의 음모를 저지하던 중 고래 노래만에 떠밀려 온 '슬픔'의 시갈릭소르의 힘을 가신단이 이용하려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정제된 시갈릭소르의 정수를 탈취하는데 성공한다. \\그렇게 빼앗은 정수의 힘을 자신이 흡수해 [[안탈론]]을 상대하려 했으나, 끝내 정수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고 괴물이 되어버린다. * [[바다 안개 연구회]] 소속이였던 자카르는 [[신의 방패]]를 도와 [[오스트 가신단]]의 음모를 저지하던 중 고래 노래만에 떠밀려 온 {color:#CC0000}*슬픔*{color}의 시갈릭소르의 힘을 가신단이 이용하려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정제된 시갈릭소르의 정수를 탈취하는데 성공한다. \\그렇게 빼앗은 정수의 힘을 자신이 흡수해 [[안탈론]]을 상대하려 했으나, 끝내 정수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고 괴물이 되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