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사냥꾼 민레이나의 일지

비교
v. 2 v. 6
줄 43 줄 43
뼈의 땅에 도착한 지 십칠 일째, 플랑키는 영리하다. 내게 설명을 들은 플랑키는 출실하게 재료를 모아 왔다. 뼈의 땅에 도착한 지 십칠 일째, 플랑키는 영리하다. 내게 설명을 들은 플랑키는 충실하게 재료를 모아 왔다.
뼈의 땅에는 비록 가루나 달므없기는 하지만, 용을 사냥하던 고대 종족의 재료와 용의 기운이 많이 남아 있다. 뼈의 땅에는 비록 가루나 다름없기는 하지만, 용을 사냥하던 고대 종족의 재료와 용의 기운이 많이 남아 있다.
줄 48 줄 48
우습지만, 용의 알도 그렇다. 고대 종족의 무기로 위협하면 용의 알은 둘움을 느낄 것이고, 어미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우습지만, 용의 알도 그렇다. 고대 종족의 무기로 위협하면 용의 알은 두려움을 느낄 것이고, 어미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줄 51 줄 51
뼈의 땅에 도착한 지 이십 일째, 플랑키와 함께 무기를 만들었다. 먼 옛날 용을 사냥하던 고대 종족의 활, <[[춤추는 사냥신]]>이다. 모조품이니 위력이 없어 용의 알은 못 뚫을 것이다. 하지만 알을 위협하는 효과는 있을 것이다. 뼈의 땅에 도착한 지 이십 일째, 플랑키와 함께 무기를 만들었다. 먼 옛날 용을 사냥하던 고대 종족의 활, < [[춤추는 사냥신]] >이다. 모조품이니 위력이 없어 용의 알은 못 뚫을 것이다. 하지만 알을 위협하는 효과는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