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져

비교
v. 16 v. 25
줄 1 줄 1
오키드나-루키우스-진-키리오스  
줄 3 줄 2
이 녀석은 수 많은 섭을 거치면서 패배의 아이콘으로 유명한 '장본인'이다.  
   
국가 시절엔 그들이 가장 즐겨하던 인원빨이라도 있었지만 현재는 그러지 못한 실정이다  
   
또한, 라온 원정대는 전서버에서 동템 및 동수전에서 가장 싸움을 못한다고 단정지어 말할 수 있다.  
   
   
   
예전부터  '죠져'는 단순히 늙어서 게임 센스 및 하드웨어가 딸리는게 아니라  
   
종합해서 유추해보면 그냥 저능아 수준의 멍청함과 無능력한게 확실하다. (Hardware+Software 오류)  
   
목소리도 중저음의 전형적인 아저씨이며 사상 자체가 꽉 막힌 사람인 것처럼 느껴진다.  
   
자신들에게 도움되는 원정대에겐 친절해보일 수 있지만 결국, 단물이 빠지면 통수치는게 특징이다.  
   
특히, 자신과 자기 원정대가 최고라고 착각하고 있으며  
   
레이드콜에서는 항상 정신승리 하는게 있는데 <참교육> 국가에게 '인원빨'로 밀린다는 엄청난 착각을 하고 있다고 한다.  
   
추가로 같은 원정대원이 쟁에서 피드백 및 조언을 하면 자존심이 쎄서 남의 말에는 전혀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고 한다.  
   
   
   
현재 이 녀석은 평균 연령 40에 육박한 쓰레기 원정대중 하나로써 틀딱들을 위한 노인정 원정대를 이끌고있다.  
   
간혹, 라온 소속의 아날로그 성향과 감수성을 가진 20대 청년들이 있지만  
   
70-80세대 아재 아지매들의 말라 비틀어진 쉰내 나는 목소리들과  
   
"하하 호호" 거리는 개그 드립을  어느 장단에 웃어줘야 될지 모를 때가 많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