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점수
- 528
- 경험치
- 15000/15000 (100%)
발동 효과 (보름돌) : 피격 시마다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가 60씩 증가하며 최대 7번까지 중첩됩니다.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합성 의상입니다.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템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효과 : 10초동안 최대 생명력과 활력을 10% 회복합니다.
노동력 100을 즉시 추가 회복니다.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합성 효과 :
- 치유율
- +3.6%
- 시전 시간
- -4.6%
- 받는 피해
- -3.8%
- 치유 극대화율
- +5.4%
- 치유력
- +47.5
- 상점판매가
- 65
- 전투 점수
- 22
[외형 변경 불가]
외형 전용 아이템입니다.
- 상점판매가
- 15
- 전투 점수
- 1,427
- 경험치
- 2688/15634340 (0%)
- 내구도
- 65 / 6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134
- 저항도
- 3402
- 체력
- +84
- 정신
- +126
- 치유력
- +15.0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
치유 극대화율 +2.1%
합성 효과 :
- 받는 근접 피해율
- -2.4%
- PvE 받는 마법 피해 완화
- -15
- 상점판매가
- 1 9 59
- 전투 점수
- 2,107
- 경험치
- 58058/19801038 (0%)
- 내구도
- 110 / 11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905
- 저항도
- 5717
- 체력
- +140
- 정신
- +209
- 받는 피해
- -3.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받는 근접 피해율
- -3.8%
- PvE 받는 마법 피해 완화
- -19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692
- 경험치
- 7684/11467640 (0%)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376
- 저항도
- 1129
- 정신
- +66
- 치유력
- +15.0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
연속 회복 치유량 4% 증가
합성 효과 :
- 대인 피해 저항
- +152
- PvE 받는 원거리 피해 완화
- -9
- 상점판매가
- 31 27
- 전투 점수
- 687
- 경험치
- 102162/11467640 (0%)
- 내구도
- 20 / 2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3
- 방어도
- 376
- 저항도
- 1129
- 정신
- +66
- 치유력
- +15.0
-
치유력 +4.9
-
치유력 +4.9
-
치유력 +4.9
-
치유력 +4.9
-
치유력 +4.9
-
치유력 +4.9
합성 효과 :
- PvE 받는 근접 피해 완화
- -10
- 받는 치유율
- +6.0%
- 상점판매가
- 46 93
- 전투 점수
- 1,058
- 경험치
- 12087/13532552 (0%)
- 내구도
- 40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52
- 저항도
- 2258
- 체력
- +56
- 정신
- +84
- 치유력
- +15.0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
물리 방어도 +129
합성 효과 :
- 받는 근접 피해율
- -1.8%
- PvE 받는 마법 피해 완화
- -13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481
- 경험치
- 731/184352 (0%)
마력 추출 가능
- 정신
- +10
발동 효과 (보름돌)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활력이 회복됩니다. 3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성장에 사용되는 합성 재료는 원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봉인 하여 같은 등급의 망토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봉인 시 현재 경험치는 모두 소모됩니다.
각성을 통해 다음 단계 망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최대 생명력 +1728
합성 효과 :
- 정신
- +135
- 체력
- +135
- 받는 치유율
- +10.7%
- 치유력
- +94.7
- 치명타 저항
- +542
- 상점판매가
- 75 8
- 전투 점수
- 1,733
- 경험치
- 12289/17736126 (0%)
- 내구도
- 85 / 85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1518
- 저항도
- 4555
- 체력
- +112
- 정신
- +168
- 대인 피해 저항
- +335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
대인 피해 저항 +354
합성 효과 :
- 치명타 저항
- +623
- PvE 받는 원거리 피해 완화
- -19
- 상점판매가
- 1 25 26
- 전투 점수
- 1,058
- 경험치
- 7589/13532552 (0%)
- 내구도
- 40 / 40
마력 추출 가능
재연마 가능
- 속성저항
- Lv.5
- 방어도
- 752
- 저항도
- 2258
- 체력
- +56
- 정신
- +84
- 치유력
- +15.0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
치명타 저항 +528
합성 효과 :
- 받는 근접 피해율
- -1.8%
- PvE 받는 원거리 피해 완화
- -13
- 상점판매가
- 78 26
- 전투 점수
- 714
- 경험치
- 15000/15000 (100%)
- 정신
- +15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추출된 외형 아이템은 아이템 합성 및 합성 재료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마법 피해율
- -6.7%
- 받는 원거리 피해율
- -6.7%
- 받는 근접 피해율
- -6.7%
- 치유율
- +3.8%
- 치유 극대화율
- +4.8%
- 상점판매가
- 2 15
- 전투 점수
- 306
- 내구도
- 25 / 2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사용효과 : [수치량] 동안 5m내의 적대적 대상들에게 전투 숙련 8% 감소 효과를 줍니다. 영혼의 피바람에 휘말린 대상은 타락한 영혼 상태가 되며, 타락한 영혼 효과가 유지되는 1분 간 영혼의 피바람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합성 효과 :
- 정신
- +106
- 치유력
- +50.0
- 공격 속도
- +50
- 치유율
- +3.8%
- 전투 점수
- 419
- 내구도
- 15 / 15
마력 추출 가능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등급 별 추가 효과]
- 고급: 정신 증가
- 영웅: 체력 증가
- 유물: 치유 기술 피해율 증가
- 경이: 물리/마법 방어도 증가,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증가
- 서사: 패기 면역 시간 증가
이프니쉬 반지는 동시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 테타의 반지
- 제나의 반지
- 크세노의 반지
- 키델라의 반지
공식 홈페이지 확률 정보 안내 공지사항(https://archeage.xlgames.com/mboards/notice/25902)에서 강화 성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용효과 : 정신 +54
체력 +25
치유 기술 피해율 +4.0%
물리/마법 방어도 +460
물리/마법 방어도 무시 +1300
패기 면역 시간 +2.5초
- 전투 점수
- 182
- 내구도
- 15 / 15
- 체력
- +60
- 치유력
- +3.0
- 마법 방어도
- +53
착용효과 : 다후타가 불러내는 끔찍한 환영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합성 효과 :
- 받는 피해
- -3.0%
- 대인 피해 저항
- +500
- 치명타 저항
- +750
- 전투 점수
- 2,591
- 경험치
- 59/379030 (0%)
- 공격속도
- 1.0
- 내구도
- 165 / 165
- 신비
- Lv.0
- 초당 공격력
- 1306.7 (1294 ~ 1320)
- 치유력
- 1614
- 정신
- +148
- 치유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늙은 용 사냥꾼의 마지막 남은 힘이 서려있습니다.
사용효과 : 반경 20m 내 공격대원들의 생명력을 8초 동안 회복시킵니다. 한번 사용하면 60초 내에 재발동 하지 않습니다.
발동 효과 : 아군 치유 시 16% 확률로 10초 동안 검은 용의 힘: 침묵을 사용 준비 합니다.
합성 효과 :
- 치유 극대화율
- +6.5%
- 시전 시간
- -4.0%
- 상점판매가
- 1 56 59
- 전투 점수
- 2,279
- 경험치
- 0/10554974 (0%)
- 공격속도
- 0.8
- 내구도
- 165 / 165
- 절단
- Lv.0
- 초당 공격력
- 1300.4 (1030 ~ 1051)
- 근접 기술 피해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정신
- +114
- 치유 극대화율
- +6.3%
- 극대화 추가 치유율
- +18.1%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2,412
- 경험치
- 0/77742 (0%)
- 공격속도
- 1.3
- 내구도
- 165 / 165
- 파괴
- Lv.3
- 초당 공격력
- 1155.2 (1487 ~ 1517)
- 원거리 기술 피해율
- +2.0%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
극대화 추가 치유율 +5.9%
합성 효과 :
- 체력
- +127
- 지능
- +23
- 물리 방어도 무시
- +197
- 상점판매가
- 1 50 15
- 전투 점수
- 1,031
- 경험치
- 3797/6202837 (0%)
- 내구도
- 165 / 165
- 치유력
- +3.0
- 물리 방어도
- +53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
시전 시간 -1.2%
이 악기는 악보 연주 시 플룻 소리를 냅니다.
사용효과 : 악기를 연주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활력을 [회복량] 회복합니다.
합성 효과 :
- 체력
- +114
- 방패 막기 확률
- +3.6%
- 치유력
- +22.4
- 상점판매가
- 1 50 15
- 생명력
- 51,166
- 활력
- 28,987
- 전투점수
- 24,003
- 힘
- 221
- 정신
- 1,622
- 지능
- 244
- 체력
- 1,210
- 민첩
- 221
- 이동 속도
- 109 %
- 시전 시간
- 53.9 %
- 공격 속도
- 78.9 %
- 근접 공격력
- 1401.91 (2,492 ~ 2,542)
- 원거리 공격력
- 1250.47 (1,609 ~ 1,641)
- 주문력
- 117.75
- 치유력
- 2446.21
- 물리 방어도
- 11,317 (58.89 %)
- 마법 방어도
- 24,668 (75.74 %)
- 근접 공격 성공률
- 90.4 %
- 근접 치명타율
- 4.1 %
- 원거리 성공률
- 90.4 %
- 원거리 치명타율
- 4.1 %
- 마법 성공률
- 100.0 %
- 마법 치명타율
- 5.5 %
- 적중도
- 1698
- 무기 막기 확률
- 11.1 %
- 방패막기 확률
- 0.0 %
- 회피율
- 12.4 %
- 치명타 저항
- 12960
- 대인 피해 저항
- 5046
- 치유 극대화율
- 60.8 %
- 생명력 회복
- 260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 0
- 활력 회복
- 575.2
- 기술 사용후 활력 회복
-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