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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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칩스
@누이
Tam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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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바스코43
@이니스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격투 55레벨
전투
1
1
3단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느려짐]
두번째 공격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시 위협 수치 3배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레벨
1
1
돌격 (
1
단계)
격투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26% 피해 추가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1
가벼운 손놀림 (
1
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1
3
1
3
회오리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두번째 공격 [넘어짐] 대상에게 29% 피해 추가
세번째 공격 [기절한] 적대상에게 52% 피해 추가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1
대지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92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출혈] 적대상에게 28%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1
폭주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1
결정타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1
4
1
4
폭풍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위축된]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1
속박 해제 (
1
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1
포효 (
1
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1
알모람의 망치 (
1
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1
6
적진으로 (
1
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락 23레벨
전투
1
1
무희의 손길 (
1
단계)
환락
활력 4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름다운 손짓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대상에게 30% 효과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레벨
1
1
신의 은총 (
1
단계)
환락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소환수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교감] 중일 때 사용 시 20% 회복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레벨
1
1
강림 (
1
단계)
환락
활력 3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기운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림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수치량] 증가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수치량] 증가
PvE 받는 피해율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효과 시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5% 추가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0레벨
1
3
1
3
교감 (
1
단계)
환락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교감을 나누어 효과가 증폭됩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 이상의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치유 물약의 생명력 회복 효과 [수치량] 감소
비행 속도 [수치량] 감소
연결된 적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5레벨
1
1
정신 충격 (
1
단계)
환락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정신적 충격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기술 명중 시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정신적 충격에 의해 지속시간 동안 [수치량]의 지속피해를 입습니다
기쁨-1 슬픔+1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적대상에게 50% 피해 추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0레벨
1
1
[춤] 환영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에게 환영을 보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환영
물러서기, 순간 이동, 그림자 밟기, 거울의 분신 사용 불가
기술 사용 시 적들의 대상 지정에서 해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고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방어도 무시 -500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5레벨
1
1
교감 이동 (
1
단계)
환락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교감 대상에게 즉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대상의 앞으로 이동합니다.
아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활력 방패] 우호적 대상에게 사용 시 대상의 생명력 5% 회복
[교감 극대화] 대상에게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0레벨
1
4
1
4
[춤] 고요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의 마음을 고요하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기술 사용 시 고요함
침묵, 물리 기술 봉쇄,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1 슬픔-1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희망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자신 제외 공격대원에게 강력한 도발, 강력한 위축 면역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5레벨
1
1
[춤] 희망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에게 희망을 줍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15m 반경에 무작위로 빛이 떨어져 5m내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기쁨+1 슬픔-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약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20% 회복량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0레벨
1
1
[춤] 약화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6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을 약화 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약화
근접 기술 피해율 25% 감소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환영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받는 치유율 30% 감소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5레벨
1
1
교감 극대화 (
1
단계)
환락
활력 18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의 교감이 강해집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에 면역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날틀 사용 불가, 물약 사용 불가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
[비수] 적대상에게 [마음의 비수]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0레벨
1
6
1
6
[춤] 희생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1025
시전 시간 2.1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통해 본인을 희생하여 아군을 강화시키고 적들을 약화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범위 내 최대 15명의 적
좌절
받는 피해 20% 증가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격려
죽지 않는 상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상태이상 면역
받는 치유율 99% 감소
자신은 1초 마다 20% 생명력 소모
생명력이 21% 아래일 때는 사용 불가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강인한 육체] 상태일 때 생명력 소모 5% 감소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5레벨
지속
3
3
휘파람의 딸
환락
유지기술
환락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7% 증가
사랑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부드러운 춤사위
환락
유지기술
[춤] 기술 간 연쇄 효과를 위해 필요한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나이마의 가호
환락
유지기술
받는 치유율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유대감
환락
유지기술
교감, 교감 극대화의 사정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너만 쉿
환락
유지기술
[춤] 유지 시간 동안 침묵 면역이 추가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감정 극대화
환락
유지기술
기쁨, 슬픔이 최소,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8 이상
낭만 30레벨
전투
1
1
칼의 화음 (
1
단계)
낭만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16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연쇄
[불협 화음] 적대상 [공명] 지속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레벨
1
1
매혹의 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불협 화음] 적대상 [매혹됨] 지속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레벨
1
1
[연주] 경쾌한 행진곡 (
1
단계)
낭만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에게 [공격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
3
1
3
불협 화음 (
1
단계)
낭만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공명] 적대상 [수치량] 동안 왼손 장비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5레벨
1
1
추격 (
1
단계)
낭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0레벨
1
1
[연주] 치유의 무곡 (
1
단계)
낭만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받는 치유율 10% 약화
[불협화음] 최대 생명력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1
1
치유의 돌림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1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불러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0레벨
1
4
1
4
현인의 시 (
1
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1
1
[연주] 대지의 찬가 (
1
단계)
낭만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50% 약화
[불협화음]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 무시, 마법 방어도 무시 효과 10% 약화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1
나팔소리 (
1
단계)
낭만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적이 집중할 수 없도록 합니다
대상: 적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나팔 소리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 지정 불가
PvP 시에만 적용됨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5레벨
1
1
[연주] 활기찬 광시곡 (
1
단계)
낭만
활력 20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모든 기술 피해가 20%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의 모든 공격 성공율이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1
6
1
6
구원의 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355
시전 시간 3.4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3
3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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