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성 55레벨
전투
- 0
-
-
- 0
-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 0
- 1 3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
- 0
-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
- 1
-
- 0
- 0 4
-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
- 1
-
- 1
- 0
- 1 6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0
연속 쏘기 (0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0
충격 사격 (0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레벨
0
조준 사격 (0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1
3
방출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0
빛의 사격 (0단계)
야성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1
발묶음 (1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0
이동 사격 (0단계)
야성
활력 3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0
4
폭탄 사격 (0단계)
야성
활력 192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약이 장착된 화살을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기술 명중 시 살기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살기가 실린 강한 공격을 받아 잠시 경직되어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5레벨
1
생존 본능 (1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매의 발톱: 생명 (1단계)
생명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치명타 확률 증가가 사라지는 대신 매의 발톱 충전수가 증가합니다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3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생명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3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생명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0
다발 사격 (0단계)
야성
활력 37
즉시 시전
유효거리 10~50m
효과범위 7m
0초 후 재사용 가능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충전 시간: 22초
최대 충전: 5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 3초
이동 속도 10% 감소
피해 적중 시 소환수 탑승 해제
해당 위치 은신, 사신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0레벨
1
6
저격: 번개 (1단계)
번개
활력 299
시전 시간 4.6초
유효거리 0~4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대상의 물리 방어도가 감소된 피해량이 적용됩니다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비율일 때 대상의 물리 방어도 30% 감소
시전 2초 이하 발동 시 피해량 적음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비율일 때 대상의 물리 방어도 30% 감소
시전 2초 이하 발동 시 피해량 적음
연쇄
지속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명 55레벨
전투
- 1
- 1
- 1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 0 3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 0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 0 4
- 0
- 1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0
-
-
- 1 6
-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1
연속 베기 (1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독 바르기 (1단계)
사명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독의 기운을 품고 있다가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레벨
1
내리꽂기 (1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0
3
물러서기 (0단계)
사명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5레벨
1
덮치기 (1단계)
사명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0레벨
0
추적자의 표식 (0단계)
사명
활력 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5레벨
1
난타 (1단계)
사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0
4
은신 (0단계)
사명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0
재빠른 몸놀림 (0단계)
사명
활력 5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0레벨
1
어둠의 일격 (1단계)
사명
활력 9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5레벨
0
소드락질 (0단계)
사명
활력 6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비수 던지기 (1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 6
- 7
- 8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
낭만 55레벨
전투
- 10
-
- 0
-
- 1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
- 14 3
-
- 0
- 1
-
-
- 6
- 1 4
- 0
-
-
- 1
- 0
-
-
- 1 6
10
칼의 화음: 지진 (10단계)
지진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6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대상 주변 반경 6m 범위 피해를 입힙니다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연쇄
0
매혹의 노래 (0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레벨
1
[연주] 경쾌한 행진곡 (1단계)
낭만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4
3
불협 화음: 돌풍 (14단계)
돌풍
활력 1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피해 유형이 원거리 피해로 변경됩니다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원거리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원거리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0
추격 (0단계)
낭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0레벨
1
[연주] 치유의 무곡 (1단계)
낭만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6
치유의 돌림노래: 바위 (6단계)
바위
활력 30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3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적대상을 매혹시킵니다
매혹적인 돌림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주변 10m 내 적 대상 2명에게 다시 매혹의 노래를 불러주며 동일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기술 명중 시 매혹됨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자의 노래에 매혹되어 노래 효과에 추가 피해를 받음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매혹적인 돌림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주변 10m 내 적 대상 2명에게 다시 매혹의 노래를 불러주며 동일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기술 명중 시 매혹됨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자의 노래에 매혹되어 노래 효과에 추가 피해를 받음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1
4
현인의 시 (1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0
[연주] 대지의 찬가 (0단계)
낭만
활력 9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나팔소리: 생명 (1단계)
생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아군을 보호합니다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아군의 약화를 제거합니다
대상: 파티원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약화 효과 3개 제거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아군의 약화를 제거합니다
대상: 파티원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약화 효과 3개 제거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0
[연주] 활기찬 광시곡 (0단계)
낭만
활력 19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1
6
구원의 노래 (1단계)
낭만
활력 355
시전 시간 3.6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