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고객센터
FAQ
1:1문의
신고센터
보안센터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일개미
프린스동준
@아스트라
|
계승자 41레벨
|
선인
(
격투
|
환술
|
의지
)
|
워본
하리하라 연합
프린스동준
@아스트라
뽀꿀룸54
@이니스
우주최강44
@아스트라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격투 55레벨
전투
1
1
3단 베기: 지진 (
1
단계)
지진
활력 2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착용 무기에 따라 자신의 2m 전방에 범위 피해를 줍니다
양손 무기: 반경 5m 범위 피해
그 외: 반경 4m 범위 피해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공격 시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세 번째 공격
피해량 15% 증가
반경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두번째 공격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시 위협 수치 3배
18
18
돌격 (
18
단계)
격투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26% 피해 추가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1
가벼운 손놀림 (
1
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7
3
7
3
회오리 베기 (
7
단계)
격투
활력 1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두번째 공격 [넘어짐] 대상에게 29% 피해 추가
세번째 공격 [기절한] 적대상에게 52% 피해 추가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9
9
대지 가르기 (
9
단계)
격투
활력 209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출혈] 적대상에게 28%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1
폭주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1
결정타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3
4
3
4
폭풍 가르기: 생명 (
3
단계)
생명
활력 1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발 묶임, 창 꽂힘을 제외한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사용 시 폭풍 가르기: 생명
지속 시간: 1초
모든 해로운 효과 면역
추가 대상 타격 시 마다 지속시간 1초 연장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위축된]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1
1
속박 해제 (
1
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4
4
포효 (
4
단계)
격투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1
알모람의 망치 (
1
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1
6
적진으로 (
1
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술 55레벨
전투
1
1
대지의 손아귀 (
1
단계)
환술
활력 17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에서 솟아난 손이 적을 붙잡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후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대지의 손아귀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해제
PvP시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활력 피해
>
[공포] 적대상에게 [수치량]동안 악기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레벨
1
1
정신 파괴 (
1
단계)
환술
활력 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의 정신을 파괴하여 활력을 감소시키며 이로운 연주 효과를 받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정신 파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 활력 지속 감소
치유 효과 90% 감소
기절과 넘어짐 효과 지속 시간 30% 증가
이로운 연주 효과 면역
연쇄
[공포] 적대상에게 [수치량][수치량]의 40%만큼 활력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레벨
5
5
방울방울: 안개 (
5
단계)
안개
활력 216
시전 시간 1.2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4m
39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지정한 위치에 15초 동안 지속되는 안개 방울을 소환합니다
적을 방울 안에 구속합니다
안개 방울로 인한 구속은 항상 적중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방울방울
지속 시간: [수치량]
공중에 띄워져 구속
대상은 공격할 수 없으나 받는 마법 피해 50% 감소
피해를 입을 시 효과 해제
PvP 시 방울방울 유지 시간 50% 감소
1
3
1
3
공포의 속삭임 (
1
단계)
환술
활력 23
시전 시간 1.6초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공포에 사로잡히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
지속 시간: [수치량]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연쇄
[불 붙은] 적대상은 [공포]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5레벨
1
1
거울의 분신: 불꽃 (
1
단계)
불꽃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지속 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순간 이동하여 적의 시선에서 순간적으로 사라집니다
기술 사용 시 거울의 분신: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8m 순간 이동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시선에서 벗어남
1
1
정화 (
1
단계)
환술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는 약화 효과를 적에게는 강화 효과를 정화시킵니다
대상: 우호적
1개의 약화 효과 제거
매혹 효과 해제
기술 명중 시 정화
지속 시간: [수치량]
해로운 음악 효과에 면역
대상: 적
1개의 강화 효과 제거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항상 적중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물리 기술 봉쇄] 적대상을 [유지 시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25레벨
1
1
현기증 (
1
단계)
환술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순간적으로 극심한 피로를 느끼게하여 잠들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현기증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점점 감소
현기증 시간 만료 시 수면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수면 효과 해제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얼음화] 적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수면] 지속 시간 10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0레벨
1
4
1
4
모두 쉿 (
1
단계)
환술
활력 52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1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효과 지역을 조용하게 만듭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시전 방해
범위 내 모든 음악 효과 제거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5레벨
1
1
다후타의 숨결 (
1
단계)
환술
활력 3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다후타의 숨결로 파도를 일으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10m 밀어냄
기술 명중 시 다후타의 숨결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의 [회복의 씨앗] 효과 시 범위내 공격대원에게 회복의 씨앗 전이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0레벨
1
1
내부 충격 (
1
단계)
환술
활력 1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내부에 충격을 주어 행동에 제약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내부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시간 만료 시 대상에게 이로운 효과가 존재할 경우 1개의 강화 효과 소멸 및 피해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5레벨
1
1
공포의 외침: 바위 (
1
단계)
바위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공포스러운 함성을 외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범위 내 최대 8명의 대상은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40% 만큼 이동 속도 감소
연쇄
[불 붙은] 적대상은 [공포] 지속 시간 2초 증가
1
6
1
6
마물 소환 (
1
단계)
환술
활력 1420
시전 시간 3.2초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5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인에게 충성을 다하는 마물을 소환합니다
소환 시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은 [수치량] 동안 넘어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마물은 자신이 가진 기술들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공격 시 대상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소모시킴
치유 기술을 통해 마물 생명력 회복 불가
1초마다 마물 생명력이 3% 씩 감소
마물 사망 시 반경 6m 이내 최대 8명의 적대상 10초 동안 발묶음
PvP 시 발묶음 유지 시간이 50% 감소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연쇄
>
마물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
마물은 [현기증]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55레벨
지속
시간 접기
환술
유지기술
시전 시간이 있는 모든 기술의 시전 시간 4% 감소
공격 속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3 이상
마법 간파
환술
유지기술
공포의 속삭임, 공포의 외침, 방울방울, 현기증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4 이상
환각의 축복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공포의 속삭임, 모두 쉿, 방울방울, 마물 소환 기술 시전 시간 0.5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활력 되돌림
환술
유지기술
적에게 공포 명중 시 착취
지속 시간: 40초
정신 파괴, 내부 충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정신 파괴, 내부 충격 사용 시 입힌 피해의 90%를 생명력 대신 활력으로 피해를 입히며, 입힌 활력 피해만큼 자신의 활력을 회복
정신 파괴, 내부 충격 명중 시 누적 횟수 1회 씩 감소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환술 강화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방울방울, 공포의 속삭임, 현기증, 공포의 외침 기술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장막 펼치기
환술
유지기술
환술 능력에 속한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8 이상
의지 55레벨
전투
6
6
기선 제압 (
6
단계)
의지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15초 후 재사용 가능
기선을 제압하여 반경 내 적을 위축시키고 자신은 보호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5000 이하의 피해 완전 흡수 후 해제
최대 3회 누적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강인한 의지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범위 내 대상에게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레벨
1
1
섬광의 길 (
1
단계)
의지
활력 4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1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에 섬광을 발사하여 길을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레벨
5
5
활력 방패 (
5
단계)
의지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으로 방패를 생성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피해 시 피해량의 [수치량]을 생명력으로 흡수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
자신이 [각성] 효과 시 5초 [마법 방어]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0레벨
9
3
9
3
진공 폭발 (
9
단계)
의지
활력 49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연쇄
[도발된] 적대상에게 위협 수치 3배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5레벨
1
1
순간 이동 (
1
단계)
의지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5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15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0레벨
1
1
각성 (
1
단계)
의지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각성하여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5레벨
1
1
명상 (
1
단계)
의지
활력 46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명상을 통해 활력을 회복하고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0레벨
1
4
1
4
강인한 의지 (
1
단계)
의지
활력 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강인한 의지가 발현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5레벨
1
1
생명의 기운 (
1
단계)
의지
활력 8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0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어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0레벨
1
1
황천으로 (
1
단계)
의지
활력 8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6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황천으로 인도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동안 물약 사용 불가
>
[발묶음] 적대상 [수치량] 동안 날틀(날개)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5레벨
1
1
보호의 날개: 안개 (
1
단계)
안개
활력 238
유지 기술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5m
2분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지정한 위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의 날개를 펼쳐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10초 동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의 마법 피해 50% 감소
침묵 면역
이동 시 효과 해제
1
6
1
6
철옹성 (
1
단계)
의지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철옹성의 기운을 내뿜어 적을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5레벨
지속
피해 흡수
의지
유지기술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13%를 생명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3 이상
응집력 향상
의지
유지기술
공포와 수면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4 이상
고통 억제
의지
유지기술
모든 피해 시 1%의 확률로 2초 동안 모든 받는 피해율 50%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5 이상
의기 충만
의지
유지기술
의기 충전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6 이상
가속
의지
유지기술
기선 제압 사용 시 의지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7 이상
확고한 의지
의지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를 입을 시 3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30% 감소, 방패의 인내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