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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련도
철벽 55레벨
전투
1
1
방패 휘두르기 (
1
단계)
철벽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를 휘두르며 자세를 고쳐잡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방패 방어 1누적
지속 시간: [수치량]
다음 공격 방패 막기 확률 1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최대 20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밀어냄
적중된 대상 수만큼 방패 방어 최대 5회 누적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 대상 명중 시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전방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위협수준 생성량 높음
연쇄
>
[발묶인] 적대상에게 [수치량] [경직]
던전 제외 [도발] 대상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레벨
4
4
강인한 육체 (
4
단계)
철벽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육체를 강인하게 만듭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한 육체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생명력 [수치량] 회복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레벨
12
12
제압 (
12
단계)
철벽
활력 10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로 적을 밀어 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5초 동안 위협 수치 2배 증가
기술 명중 시 물리 기술 봉쇄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기술이 봉쇄되어 근접 및 원거리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0레벨
1
3
1
3
승자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2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강력하게 도발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추가로 중첩된 근성 수치 100%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기술 사용 후 중첩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강력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에게 최고 위협 수치
강력한 도발 중 다른 강력한 도발에 면역
기술 명중 시 강력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6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5레벨
1
1
당기기 (
1
단계)
철벽
활력 29
시전 시간 0.1초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멀리 있는 대상을 끌어당기며 도발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대상은 당겨지는 0.5초 동안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0레벨
3
3
밀착 방어 (
3
단계)
철벽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어 태세를 취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밀착 방어
지속 시간: [수치량]
방패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잠힘 효과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방패 착용 상태에 따라 효과 변경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5레벨
1
1
도발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들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0% 만큼 위협 수치 증가
기술 사용 후 누적된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 시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위협 수치 2배 증가 및 도발의 외침 범위 18m로 증가
>
자신이 [복수의 갑옷]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자신이 [제압: 위협 증가]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위축]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0레벨
1
4
1
4
생명력 발산 (
1
단계)
철벽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분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끌어내 방해 효과를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잡힘 효과를 해제
방패 착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분 감소
공명 상태일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5레벨
3
3
복수의 갑옷: 안개 (
3
단계)
안개
활력 9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피해를 반사하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몸에 갑옷을 둘러 위협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복수의 갑옷: 안개
지속 시간: [수치량]
위협 수치 3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1
1
치유의 외침: 바위 (
1
단계)
바위
활력 65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피해를 입을 시 효과가 발동하며 생명력을 회복하는 대신 최대 생명력과 받는 치유율이 대폭 증가합니다
최대 생명력과 받는 치유율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잠재된 힘: 치유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수치량] 증가
받는 치유율 [수치량] 증가
1
1
철벽의 결계: 안개 (
1
단계)
안개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결계의 영역이 변경됩니다
대상: 모든 대상
영역: 시전자 전방 가로 20m
결계가 유지되는 12초 동안 지나갈 수 없음
거대한 물체가 충돌시 결계 파괴 가능
1
6
1
6
무적 (
1
단계)
철벽
활력 71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무적 상태가 되어 적의 공격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무적
지속 시간: [수치량]
적으로부터 받은 모든 피해와 상태 이상 효과 면역
받는 치유율 [수치량] 감소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5레벨
지속
방패 방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3 이상
이동 요새
철벽
유지기술
기절과 창 꽂힘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4 이상
강철의 방패
철벽
유지기술
물리 방어도 6% 증가
물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도 2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5 이상
곰의 맷집
철벽
유지기술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수치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6 이상
곰의 포효
철벽
유지기술
근성 효과 중 철벽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7 이상
방패의 인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3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율 30% 감소, 확고한 의지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방패의 인내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락 55레벨
전투
0
0
무희의 손길 (
0
단계)
환락
활력 4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름다운 손짓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대상에게 30% 효과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레벨
1
1
신의 은총: 돌풍 (
1
단계)
돌풍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0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2회 충전 기술로 변경됩니다
대상과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충전 대기 시간: 12초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소환수에게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교감] 중일 때 사용 시 20% 회복량 증가
1
1
강림: 파도 (
1
단계)
파도
활력 3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일부 강화 효과가 달라집니다
신의 기운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림: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수치량] 증가
PvE 받는 피해율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효과 시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5% 추가 증가
0
3
0
3
교감 (
0
단계)
환락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교감을 나누어 효과가 증폭됩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 이상의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치유 물약의 생명력 회복 효과 [수치량] 감소
비행 속도 [수치량] 감소
연결된 적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5레벨
1
1
정신 충격 (
1
단계)
환락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정신적 충격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기술 명중 시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정신적 충격에 의해 지속시간 동안 [수치량]의 지속피해를 입습니다
기쁨-1 슬픔+1
연쇄
자신이 연결한 [교감] 적대상에게 50% 피해 추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0레벨
1
1
[춤] 환영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에게 환영을 보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환영
물러서기, 순간 이동, 그림자 밟기, 거울의 분신 사용 불가
기술 사용 시 적들의 대상 지정에서 해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고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방어도 무시 -500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5레벨
1
1
교감 이동 (
1
단계)
환락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교감 대상에게 즉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대상의 앞으로 이동합니다.
아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활력 방패] 우호적 대상에게 사용 시 대상의 생명력 5% 회복
[교감 극대화] 대상에게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0레벨
0
4
0
4
[춤] 고요의 춤 (
0
단계)
환락
활력 3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의 마음을 고요하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기술 사용 시 고요함
침묵, 물리 기술 봉쇄,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1 슬픔-1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희망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자신 제외 공격대원에게 강력한 도발, 강력한 위축 면역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5레벨
1
1
[춤] 희망의 춤: 불꽃 (
1
단계)
불꽃
활력 3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8m
2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범위가 좁아지는 대신 효과가 강화됩니다
춤을 추어 아군에게 희망을 줍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8m 반경에 무작위로 빛이 떨어져 3m내 최대 5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기쁨+1 슬픔-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약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20% 회복량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1
1
[춤] 약화의 춤 (
1
단계)
환락
활력 36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을 약화 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약화
근접 기술 피해율 25% 감소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환영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받는 치유율 30% 감소 효과 추가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5레벨
0
0
교감 극대화 (
0
단계)
환락
활력 18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의 교감이 강해집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에 면역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날틀 사용 불가, 물약 사용 불가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
[비수] 적대상에게 [마음의 비수]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0레벨
0
6
0
6
[춤] 희생의 춤 (
0
단계)
환락
활력 1025
시전 시간 1.3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통해 본인을 희생하여 아군을 강화시키고 적들을 약화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범위 내 최대 15명의 적
좌절
받는 피해 20% 증가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격려
죽지 않는 상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상태이상 면역
받는 치유율 99% 감소
자신은 1초 마다 20% 생명력 소모
생명력이 21% 아래일 때는 사용 불가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강인한 육체] 상태일 때 생명력 소모 5% 감소
[연주]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사용 시 받는 피해율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5레벨
지속
휘파람의 딸
환락
유지기술
환락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7% 증가
사랑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3 이상
부드러운 춤사위
환락
유지기술
[춤] 기술 간 연쇄 효과를 위해 필요한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4 이상
나이마의 가호
환락
유지기술
받는 치유율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5 이상
유대감
환락
유지기술
교감, 교감 극대화의 사정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6 이상
너만 쉿
환락
유지기술
[춤] 유지 시간 동안 침묵 면역이 추가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7 이상
감정 극대화
환락
유지기술
기쁨, 슬픔이 최소,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랑 55레벨
전투
1
1
빛의 갈림길 (
1
단계)
사랑
활력 10
시전 시간 0.5초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성스러운 빛의 구체를 던져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시전 시간이 증가
연쇄
[저주]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대상 주변에 15m내 자신의 [축복] 대상에게 [수치량][수치량] 치유, 자신에게는 30% 효과
자신이 [기도] 1누적당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30% 증가
자신이 [기적] 효과 시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레벨
0
0
축복과 저주 (
0
단계)
사랑
활력 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겐 축복을 적에게는 저주를 내립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해로운 효과 1개 해제
기술 명중 시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량 15%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명중 시 저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12% 증가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레벨
1
1
빛과 어둠: 지진 (
1
단계)
지진
활력 51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대상의 주변 반경 6m 내에도 같은 효과를 줍니다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자신이 [재빠른 몸놀림] 효과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00% 감소
0
3
0
3
샘솟는 생명력 (
0
단계)
사랑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을 포함한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5레벨
8
8
심판의 창: 생명 (
8
단계)
생명
활력 63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선택한 지역 주변에 심판의 창을 3개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심판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동일한 범위 내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수치량] 만큼 즉시 회복
자신은 [수치량] 만큼 회복
1
1
모두 치유 (
1
단계)
사랑
활력 98
시전 시간 1.5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8m
9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10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
자신이 [기적] 효과 시 자신 포함 공격대원에게 [회복의 씨앗]
>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상태 시 효과 범위 8m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80% 감소 및 자신에게 [과잉 치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25레벨
1
1
부활 (
1
단계)
사랑
활력 50
시전 시간 3.6초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사망한 아군을 되살아나게 합니다
대상: 우호적
부활한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활력 [수치량] 회복
감소된 경험치를 누이 여신의 부활과 같은 수준으로 복구
전투 중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최후의 저항] 상태 시 공격대 전원 치유, 이후 모든 활력 및 최후의 저항 효과 소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0레벨
7
4
7
4
연속 회복: 번개 (
7
단계)
번개
활력 26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재사용 대기 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속으로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연속 사용 시 활력 소모량 크게 증가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55% 회복량 증가
자신이 내가 사용한 [정화] 상태 시 임의의 다른 동료에게 추가 치유
1
1
회복의 씨앗 (
1
단계)
사랑
활력 284
시전 시간 0.5초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 회복의 씨앗을 심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15초 동안 피해 시 25% 확률로 발아
회복의 씨앗이 발아한 상태에서만 생명력 회복 효과 적용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에게 타인이 적용한 회복의 씨앗이 있어도 추가 적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0레벨
1
1
신의 축복 (
1
단계)
사랑
활력 118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5m
8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축복을 받아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신의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능력치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5레벨
0
0
활력 보호 (
0
단계)
사랑
활력 104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동료를 향해 날아가며 주변 동료들에게 활력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 자신을 제외한 우호적
보호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이동 경로의 공격대원에게 활력 보호막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피해를 흡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보호막량 50% 증가
우호적 대상이 [치유의 샘] 효과 시 생명력 즉시 추가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0레벨
1
6
1
6
치유의 샘: 생명 (
1
단계)
생명
활력 86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 효과로 인해 즉시 시전이 가능하며 대상 아군 수에 따라 증가되는 치유 효과가 1회 발동됩니다
치유의 샘을 소환하여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최대 10명의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자신 회복량: [수치량]
반경 10m 범위의 치유의 샘 위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
대상 수에 따라 회복량 최대 150% 증가
지속
인내의 보상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 시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3%를 활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춤] 기술을 제외한 환락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3 이상
신속한 회복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사랑 치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속한 회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4 이상
애정의 힘
사랑
유지기술
사랑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기쁜 손길
사랑
유지기술
빛과 어둠, 모두 치유, 연속 회복 사용 시 기도
지속 시간: 8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6% 감소
최대 5회 누적
5회 누적 시 기적
지속 시간: 24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30% 감소
모두 치유 사용 시 기적을 소모하여 회복의 씨앗 추가 적용
기적 상태일 때 기도 효과 발생 시 기적 시간 갱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치유량 증가
사랑
유지기술
극대화 추가 치유율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사랑하는 마음
사랑
유지기술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정신 수치에 따라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비 시전 중일 때 회복되는 활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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