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고객센터
FAQ
1:1문의
신고센터
보안센터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복수의 사자
검그림자
@이니스
|
계승자 38레벨
|
그림자 검
(
사명
|
야성
|
의지
)
|
워본
슬기로운 채집생활
|
하리하라 연합
탱커라니깐요
@누이
검그림자
@이니스
탱탱커
@이니스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사명 55레벨
전투
1
1
연속 베기 (
1
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1
독 바르기: 파도 (
1
단계)
파도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독 효과가 변경됩니다 독 연쇄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독의 기운을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파도
6초 동안 회피율 1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1
1
내리꽂기 (
1
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1
3
물러서기: 파도 (
1
단계)
파도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물러서기 효과가 변경됩니다
순간적으로 몸을 뒤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10m 후방으로 물러서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두 치유, 보호막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1
1
덮치기: 불꽃 (
1
단계)
불꽃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6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배후 덮치기 효과를 받습니다
대상에서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성공 시 배후 덮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다음 공격 1회의 모든 치명타 및 치유시 극대화 확률 10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표식된] 적대상에게 항상 적중
4
4
추적자의 표식: 돌풍 (
4
단계)
돌풍
활력 6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표식 효과가 감소하지만 유효거리가 증가합니다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1
1
난타 (
1
단계)
사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4
4
4
4
은신 (
4
단계)
사명
활력 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2
2
재빠른 몸놀림: 지진 (
2
단계)
지진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인해 주변의 아군에게도 절반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진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1
1
어둠의 일격: 번개 (
1
단계)
번개
활력 9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6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대상의 배후로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1
1
소드락질 (
1
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활력 방패] 적대상에게 사용시 [활력 방패] 탈취
[각성] 적대상에게 사용 시 [각성] 탈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1
6
비수 던지기 (
1
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자신이 [물러서기] 효과 시 유효 거리 10m 증가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
야성 55레벨
전투
1
1
연속 쏘기 (
1
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35% 피해 추가
[침묵] 적대상에게 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18
18
충격 사격: 돌풍 (
18
단계)
돌풍
활력 3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6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합니다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30% 감소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47% 피해 추가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5
5
조준 사격 (
5
단계)
야성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1
3
1
3
방출 사격 (
1
단계)
야성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표식됨] 적대상 밀어내는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6
6
빛의 사격 (
6
단계)
야성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자신이 [조준 사격] 상태 시 최대 3회 충전 사용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대상 주변 반경 10m 내 최대 5명 의 [저격] 명중 대상에게 추가 타격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6
6
발묶음 (
6
단계)
야성
활력 1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자신이 [이동 사격] 상태 시 30m 범위 내 원거리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6
6
이동 사격 (
6
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4
4
4
4
폭탄 사격: 불꽃 (
4
단계)
불꽃
활력 327
시전 시간 3.7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발묶임] 적 대상에게 17% 피해 추가
1
1
생존 본능 (
1
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효과 시 [생존 본능] 발동 효과 지속 시간 30초로 변경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1
매의 발톱: 불꽃 (
1
단계)
불꽃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이동효과가 사라지는 대신 원거리 치명타 확률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매의 발톱처럼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불꽃
지속 시간: 20초
원거리 치명타 확률 20% 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1
1
다발 사격: 안개 (
1
단계)
안개
활력 1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2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충전하지 못하는 대신 전방으로 최대 60발을 발사합니다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2초 동안 6발 씩 최대 10번 발사
8m 내 대상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20% 감소하지만 대상 뒤로 밀어냄
1
6
1
6
저격: 불꽃 (
1
단계)
불꽃
활력 299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0~3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느려짐, 발묶음, 침묵, 시력 저하, 체력 30%이하 상태의 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며 단일 대상에게만 피해가 적용됩니다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추가 피해량: 60%
연쇄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발묶임] 적대상에게 21% 피해 추가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지속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의지 55레벨
전투
6
6
기선 제압: 바위 (
6
단계)
바위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15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위축 효과가 기선 제압으로 변경됩니다
기선을 제압하여 의기를 충전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 20 추가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황천으로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기선 제압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 20 추가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11
11
섬광의 길 (
11
단계)
의지
활력 3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1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에 섬광을 발사하여 길을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레벨
1
1
활력 방패: 바위 (
1
단계)
바위
활력 17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피해를 입을 시 효과가 발동하며 마법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활력으로 방패를 생성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잠재된 힘: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마법 피해 시 피해량의 [수치량]을 생명력으로 흡수
1
3
1
3
진공 폭발: 지진 (
1
단계)
지진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지진 효과로 피해 유형이 근접 피해로 변경됩니다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연쇄
[도발된] 적대상에게 위협 수치 3배 적용
1
1
순간 이동: 번개 (
1
단계)
번개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5초 후 재사용 가능
번개 효과로 인해 기술 사용 후 33% 확률로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10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1
1
각성 (
1
단계)
의지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각성하여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5레벨
1
1
명상 (
1
단계)
의지
활력 46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명상을 통해 활력을 회복하고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0레벨
1
4
1
4
강인한 의지 (
1
단계)
의지
활력 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강인한 의지가 발현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5레벨
4
4
생명의 기운 (
4
단계)
의지
활력 11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0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어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0레벨
1
1
황천으로 (
1
단계)
의지
활력 8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6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황천으로 인도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동안 물약 사용 불가
>
[발묶음] 적대상 [수치량] 동안 날틀(날개)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5레벨
1
1
보호의 날개: 바위 (
1
단계)
바위
활력 238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바위 효과로 인해 마법 피해를 입을 시 효과가 발동하며 마법 피해에 면역됩니다
보호의 날개를 펼쳐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잠재된 힘: 보호의 날개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피해에 면역
침묵 면역
1
6
1
6
철옹성 (
1
단계)
의지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철옹성의 기운을 내뿜어 적을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5레벨
지속
피해 흡수
의지
유지기술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13%를 생명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3 이상
응집력 향상
의지
유지기술
공포와 수면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4 이상
고통 억제
의지
유지기술
모든 피해 시 1%의 확률로 2초 동안 모든 받는 피해율 50%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의기 충만
의지
유지기술
의기 충전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가속
의지
유지기술
기선 제압 사용 시 의지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확고한 의지
의지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를 입을 시 3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30% 감소, 방패의 인내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