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10레벨
전투
- 1
-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느려짐]
-
-
- 1
-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1
- 1 3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
-
- 1
-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 1
- 1
-
- 1 4
-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 1
- 1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1
-
- 1 6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1
3단 베기 (1단계)
격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레벨
1
돌격 (1단계)
격투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가벼운 손놀림 (1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1
3
회오리 베기 (1단계)
격투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대지 가르기 (1단계)
격투
활력 92
시전 시간 0.5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폭주 (1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결정타 (1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1
4
폭풍 가르기 (1단계)
격투
활력 1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속박 해제 (1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포효 (1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알모람의 망치 (1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적진으로 (1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죽음 39레벨
전투
- 1
-
>속박 종료시 [죽음의 낙인]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 1
-
- 1
-
- 1 3
- 1
- 1
- 1
-
>30m 이내 [은신 중] 대상의 위치를 까마귀가 탐색
-
- 1 4
- 1
- 1
- 1
-
>자신이 [죽은 자의 주문] 상태일 때 마법 치명타 적중 시, 적대상에게 [저주의 씨앗] 기술 효과 적용
- 1 6
1
죽음의 속박 (1단계)
죽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레벨
1
생명력 흡수 (1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레벨
1
죽은 척 하기 (1단계)
죽음
활력 25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것처럼 보여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0레벨
1
3
저주의 가시 (1단계)
죽음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저주의 씨앗을 심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5레벨
1
그림자 밟기 (1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그림자를 밟아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0레벨
1
뼈의 감옥 (1단계)
죽음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뼈의 감옥을 소환해 적을 가둡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5레벨
1
까마귀 소환 (1단계)
죽음
활력 2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까마귀를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0레벨
1
4
지옥의 창 (1단계)
죽음
활력 3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27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관통하는 지옥의 창을 소환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5레벨
1
죽은 자의 주문 (1단계)
죽음
활력 59
시전 시간 2.8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자로부터 기운을 받아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0레벨
1
저승의 틈 (1단계)
죽음
활력 302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저승의 틈을 소환하여 대상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입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5레벨
1
원혼 소환 (1단계)
죽음
활력 629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원혼을 소환하여 대상을 괴롭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9초 동안 1초 마다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원혼 저주
지속 시간: 최대 9초
원혼의 저주를 받아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이동시 주문 해제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9초 동안 1초 마다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원혼 저주
지속 시간: 최대 9초
원혼의 저주를 받아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이동시 주문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0레벨
1
6
최후의 저항 (1단계)
죽음
활력 394
시전 시간 2.8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는 순간 마지막 남은 생명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저승의 기운
죽음
유지기술
시전 시간 2% 감소
공격 속도 40 증가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3 이상
4
경화
죽음
유지기술
창 꽂힘, 기절 효과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죽음의 깊이
죽음
유지기술
죽음 기술의 창 꽂힘, 기절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낙인 생성
죽음
유지기술
지옥의 창, 까마귀 소환, 뼈감옥, 죽음의 속박: 지진 등 자신이 사용하는 죽음 범위 기술 명중 시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사신의 손길
죽음
유지기술
죽음의 속박, 생명력 흡수 기술 명중할 때마다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죽음의 응징
죽음
유지기술
자신에게 공격을 빗맞힌 대상에게 창 꽂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술 38레벨
전투
- 1
-
-
>[공포] 적대상에게 [수치량]동안 악기 해제
- 1
-
- 1
-
-
- 1 3
-
- 1
-
>자신의 [샘솟는 생명력] 시 이동한 경로의 동료에게 [샘솟는 생명력]
- 1
-
>[물리 기술 봉쇄] 적대상을 [유지 시간] [침묵]
- 1
-
- 1 4
- 1
-
- 1
- 1
-
- 1 6
-
>마물은 [정신 파괴]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
>마물은 [현기증] 적대상에게 12초 [수면]
1
대지의 손아귀 (1단계)
환술
활력 17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에서 솟아난 손이 적을 붙잡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후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대지의 손아귀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해제
PvP시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후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대지의 손아귀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해제
PvP시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레벨
1
정신 파괴 (1단계)
환술
활력 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의 정신을 파괴하여 활력을 감소시키며 이로운 연주 효과를 받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정신 파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 활력 지속 감소
치유 효과 90% 감소
기절과 넘어짐 효과 지속 시간 30% 증가
이로운 연주 효과 면역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정신 파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 활력 지속 감소
치유 효과 90% 감소
기절과 넘어짐 효과 지속 시간 30% 증가
이로운 연주 효과 면역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레벨
1
방울방울 (1단계)
환술
활력 29
시전 시간 1.4초
유효거리 0~20m
39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방울 안에 구속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방울방울
지속 시간: [수치량]
공중에 띄워져 구속
대상은 공격할 수 없으나 받는 마법 피해 50% 감소
피해를 입을 시 효과 해제
PvP 시 방울방울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방울방울
지속 시간: [수치량]
공중에 띄워져 구속
대상은 공격할 수 없으나 받는 마법 피해 50% 감소
피해를 입을 시 효과 해제
PvP 시 방울방울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0레벨
1
3
공포의 속삭임 (1단계)
환술
활력 23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공포에 사로잡히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
지속 시간: [수치량]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
지속 시간: [수치량]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15레벨
1
거울의 분신 (1단계)
환술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순간 이동하여 적의 시선에서 순간적으로 사라집니다
기술 사용 시 거울의 분신
지속 시간: [수치량]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15m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시선에서 벗어남
기술 사용 시 거울의 분신
지속 시간: [수치량]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15m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시선에서 벗어남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20레벨
1
정화 (1단계)
환술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는 약화 효과를 적에게는 강화 효과를 정화시킵니다
대상: 우호적
1개의 약화 효과 제거
매혹 효과 해제
기술 명중 시 정화
지속 시간: [수치량]
해로운 음악 효과에 면역
대상: 적
1개의 강화 효과 제거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항상 적중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우호적
1개의 약화 효과 제거
매혹 효과 해제
기술 명중 시 정화
지속 시간: [수치량]
해로운 음악 효과에 면역
대상: 적
1개의 강화 효과 제거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항상 적중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25레벨
1
현기증 (1단계)
환술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순간적으로 극심한 피로를 느끼게하여 잠들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현기증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점점 감소
현기증 시간 만료 시 수면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수면 효과 해제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현기증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점점 감소
현기증 시간 만료 시 수면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피해 입을 시 수면 효과 해제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0레벨
1
4
모두 쉿 (1단계)
환술
활력 52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1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효과 지역을 조용하게 만듭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시전 방해
범위 내 모든 음악 효과 제거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시전 방해
범위 내 모든 음악 효과 제거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35레벨
1
다후타의 숨결 (1단계)
환술
활력 3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다후타의 숨결로 파도를 일으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10m 밀어냄
기술 명중 시 다후타의 숨결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8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10m 밀어냄
기술 명중 시 다후타의 숨결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0레벨
1
내부 충격 (1단계)
환술
활력 1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내부에 충격을 주어 행동에 제약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내부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시간 만료 시 대상에게 이로운 효과가 존재할 경우 1개의 강화 효과 소멸 및 피해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내부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면에 빠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시간 만료 시 대상에게 이로운 효과가 존재할 경우 1개의 강화 효과 소멸 및 피해
PvP 시 수면 유지 시간 5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45레벨
1
공포의 외침 (1단계)
환술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45초 후 재사용 가능
공포스러운 함성을 외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범위 내 최대 8명의 대상은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공포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범위 내 최대 8명의 대상은 공포에 사로잡혀 기술 사용 및 이동 조작 불가
피해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효과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50레벨
1
6
마물 소환 (1단계)
환술
활력 1420
시전 시간 3.8초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5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인에게 충성을 다하는 마물을 소환합니다
소환 시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은 [수치량] 동안 넘어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마물은 자신이 가진 기술들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공격 시 대상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소모시킴
치유 기술을 통해 마물 생명력 회복 불가
1초마다 마물 생명력이 3% 씩 감소
마물 사망 시 반경 6m 이내 최대 8명의 적대상 10초 동안 발묶음
PvP 시 발묶음 유지 시간이 50% 감소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소환 시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은 [수치량] 동안 넘어져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마물은 자신이 가진 기술들을 자동으로 사용하며 공격 시 대상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소모시킴
치유 기술을 통해 마물 생명력 회복 불가
1초마다 마물 생명력이 3% 씩 감소
마물 사망 시 반경 6m 이내 최대 8명의 적대상 10초 동안 발묶음
PvP 시 발묶음 유지 시간이 50% 감소
환술 능력의 공포 괴물, 망자와 죽음 능력의 원혼은 동시에 소환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시간 접기
환술
유지기술
시전 시간이 있는 모든 기술의 시전 시간 4% 감소
공격 속도 20 증가
공격 속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3 이상
4
마법 간파
환술
유지기술
공포의 속삭임, 공포의 외침, 방울방울, 현기증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4 이상
5
환각의 축복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공포의 속삭임, 모두 쉿, 방울방울, 마물 소환 기술 시전 시간 0.5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5 이상
6
활력 되돌림
환술
유지기술
적에게 공포 명중 시 착취
지속 시간: 40초
정신 파괴, 내부 충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정신 파괴, 내부 충격 사용 시 입힌 피해의 90%를 생명력 대신 활력으로 피해를 입히며, 입힌 활력 피해만큼 자신의 활력을 회복
정신 파괴, 내부 충격 명중 시 누적 횟수 1회 씩 감소
최대 5회 누적
지속 시간: 40초
정신 파괴, 내부 충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정신 파괴, 내부 충격 사용 시 입힌 피해의 90%를 생명력 대신 활력으로 피해를 입히며, 입힌 활력 피해만큼 자신의 활력을 회복
정신 파괴, 내부 충격 명중 시 누적 횟수 1회 씩 감소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6 이상
7
환술 강화
환술
유지기술
대지의 손아귀, 방울방울, 공포의 속삭임, 현기증, 공포의 외침 기술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장막 펼치기
환술
유지기술
환술 능력에 속한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환술]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