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 54레벨
전투
- 1
-
-
-
- 1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
-
- 1
-
-
-
- 1 3
-
-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
-
- 1
-
-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 1
- 1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 1 4
-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1
- 1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 1
- 1 6
-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1
삼단 가르기 (1단계)
암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3회 연속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레벨
1
휘몰이 (1단계)
암투
활력 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1
칼날 심판 (1단계)
암투
활력 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0레벨
1
3
급습 (1단계)
암투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위험할 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5레벨
1
난무 (1단계)
암투
활력 1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1
그림자 거울 (1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1
그림자 매 (1단계)
암투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그림자 장막 (1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가벼운 발놀림 (1단계)
암투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5초 후 재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0레벨
1
질풍 가르기 (1단계)
암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전율하는 매 (1단계)
암투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0레벨
1
6
이르코의 검무 (1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광기 54레벨
전투
- 1
-
-
- 1
-
>[독 바르기] 상태에서 적중 시, [지속 시간] [물리 기능 봉쇄]
-
- 1
-
>[진공 폭발]로 당겨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느려짐] [수치량]
-
>[이성] [+수치량]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침묵]
- 1 3
-
>[느려짐]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1
-
- 1
- 1
-
- 1 4
- 1
-
>[공포] 적 대상에게 포화 적중 시, [지속 시간] [기절]
-
-
- 1
- 1
- 1 6
-
>[저주의 씨앗]에 걸린 적 대상에 적중 시, 즉시 [창 꽂힘]
-
>[발묶임] 대상에 적중 시, [지속 시간] 공포
-
>[이성] 30 이상인 상태에서 대상에게 적중 시, 사신 효과 해제
-
1
연속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3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단일 대상에게 피해 적용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3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활 장착 시 단일 대상에게 피해 적용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레벨
1
부식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8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의 방어구를 부식 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기술 명중 시 부식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 대상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레벨
1
폭발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4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6초 후 재사용 가능
근거리의 적들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고 반동에 의해 뒤로 밀려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10명에게 3배의 피해 입힘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0레벨
1
3
파괴 (1단계)
광기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효과범위 7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각종 구조물을 파괴합니다.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파괴 적용 구조물: 철벽의 결계, 불 장벽, 치유의 샘: 파도, 저승의 틈, 안개 방울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아군의 구조물도 파괴 가능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15레벨
1
감염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23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사격하여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부식 중인 대상에게 사격 시 주변을 감염시킵니다
부식 대상에게 기술 명중 시 숙주
지속 시간: [수치량]
숙주 주변 [수치량] 반경 내에 감염
시전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율 [-수치량]
대상: 자신을 제외한 공격대원
피해 없음
숙주가 부식 중이 아니어도 감염 효과 발생 가능
지속 시간: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0레벨
1
광기의 탄환 (1단계)
광기
활력 5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초 후 재사용 가능
광기의 탄환을 장전합니다.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광기의 탄환 효과는 이성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자신
이성 60미만: 다음 1회 원거리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공격 혹은 [지속 시간] 이후에 해제됩니다.
이성 60: 이성 상실 발동
이성 상실: 이성 상실 지속시간 1초 연장, 활력 소모 2배
산탄총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장전 중 취소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25레벨
1
보복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2m
1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보복 사격을 합니다.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공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 수록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보복 사격은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항상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생명력 70% 미만 2.3배 피해, 방패 관통률 50%
생명력 30% 미만 3.3배 피해, 방패 관통률 100%
산탄총 착용 시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적중 시 효과는 1번만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0레벨
1
4
전술 이동 (1단계)
광기
활력 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입력된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이동 중 피격 시 이성 [+수치량],
이동 중 [지속 시간] 동안 기절, 넘어짐, 창 꽂힘, 공포, 수면, 발묶임, 느려짐, 방울방울, 염력, 물리기술 봉쇄, 침묵, 구속,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됨
대상: 자신
이성 상실 중에는 전투 자원 효과 없음
기술 사용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35레벨
1
포화 (1단계)
광기
활력 1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4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의 적들에게 호를 그리며 여러 발의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포화 사격 중 취소 및 이동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0레벨
1
돌려주기 (1단계)
광기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적에게 넘겨줍니다.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 자신
자신의 해로운 효과 2개 돌려줌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가능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45레벨
1
예고 (1단계)
광기
활력 8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처형을 예고하고 집중합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예고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율 [+수치량]
마법 공격 성공률 [-수치량]
지속 시간 내 처형 성공 시 모르페우스의 후예
예고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광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수치량]
광기 기술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0레벨
1
6
파열 사격 (1단계)
광기
활력 3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동을 일으키는 사격으로 적에게 고통을 주며 느려지게 합니다
사격 후 잠시 뒤에 구체 폭발이 일어나며 추가로 피격된 적 대상은 추가 피해를 입고 더욱 느려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구체 폭발
반경 [수치량] 내 최대 20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 [-수치량]
구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구체 폭발 피해는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함
구체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대신 2배의 기본 피해량 적용
사격 후 잠시 뒤에 구체 폭발이 일어나며 추가로 피격된 적 대상은 추가 피해를 입고 더욱 느려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산탄총 착용 시 최대 8명에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3번까지 적중 가능
피해 적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거리에 따른 추가 타격에는 명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구체 폭발
반경 [수치량] 내 최대 20명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수치량] 피해,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 [-수치량]
구체 폭발은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
구체 폭발 피해는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함
구체 폭발은 항상 적중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최대 생명력 기반 피해 대신 2배의 기본 피해량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저항 본능
광기
유지기술
마법 방어도 +5%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방패 착용 시 마법 방어도 +2%,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진정한 장전
광기
유지기술
광기의 탄환 기술 사용 시, 이성 상실 추가 +1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총열 개조
광기
유지기술
산탄총 착용 시 무기의 영점을 재설정합니다.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광기 원거리 공격 기술의 타격 수 증가 경계 거리 +3m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사격술 연마
광기
유지기술
광기 능력의 기술 피해 +10%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6 이상
7
회피의 달인
광기
유지기술
회피율 +3%, 전술 이동 중 피격 시 전술 이동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7 이상
8
행운은 나의 것
광기
유지기술
연속 사격으로 획득하는 이성 |수치 +2
배우기 요구 조건 [광기] 강화 포인트 8 이상
의지 55레벨
전투
- 1
- 1
- 1
-
>자신이 [각성] 효과 시 5초 [마법 방어]
- 1 3
-
- 1
- 1
- 1
- 1 4
- 1
- 1
-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동안 물약 사용 불가
-
>[발묶음] 적대상 [수치량] 동안 날틀(날개) 사용 불가
- 1
- 1 6
1
기선 제압 (1단계)
의지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15초 후 재사용 가능
기선을 제압하여 반경 내 적을 위축시키고 자신은 보호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5000 이하의 피해 완전 흡수 후 해제
최대 3회 누적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강인한 의지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범위 내 대상에게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의기 충전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5000 이하의 피해 완전 흡수 후 해제
최대 3회 누적
기술 사용 시 섬광의 길, 진공 폭발, 강인한 의지 기술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대기 시간 4초 감소
대상: 적
범위 내 대상에게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레벨
1
섬광의 길 (1단계)
의지
활력 4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1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에 섬광을 발사하여 길을 만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섬광이 지나간 자리에서는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의 이동 속도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레벨
1
활력 방패 (1단계)
의지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으로 방패를 생성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피해 시 피해량의 [수치량]을 생명력으로 흡수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활력 방패
지속 시간: [수치량]
마법 피해 시 피해량의 [수치량]을 생명력으로 흡수
상태 이상 중에도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0레벨
1
3
진공 폭발 (1단계)
의지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적 대상 중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대상을 자신에게 끌어당김
당겨진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4초간 6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15레벨
1
순간 이동 (1단계)
의지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5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15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15m 앞으로 순간 이동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0레벨
1
각성 (1단계)
의지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각성하여 해로운 효과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또는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각성
지속 시간: [수치량]
각성하여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상태에 면역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25레벨
1
명상 (1단계)
의지
활력 46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명상을 통해 활력을 회복하고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명상
지속 시간: [수치량]
1초 마다 최대 활력의 3%씩 회복
완료시 의지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15% 단축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0레벨
1
4
강인한 의지 (1단계)
의지
활력 7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강인한 의지가 발현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공포, 수면, 방울방울, 동결, 침묵, 석화, 도발, 염력, 꼭두각시 효과를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35레벨
1
생명의 기운 (1단계)
의지
활력 8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0m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어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대상: 최대 2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대상
기술 사용 시 생명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생명력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0레벨
1
황천으로 (1단계)
의지
활력 8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6m
4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황천으로 인도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황천으로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시 활력 소모량 100% 증가
대상이 소환수인 경우(전투 기술로 소환된 소환수 포함) 소환수 생명력의 200%의 마법 피해
거대 소환수 및 가디언에게는 적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45레벨
1
보호의 날개 (1단계)
의지
활력 238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분 후 재사용 가능
보호의 날개를 펼쳐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12초 동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의 마법 피해 50% 감소
침묵 면역
이동 시 효과 해제
대상: 자신 포함 아군
12초 동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의 마법 피해 50% 감소
침묵 면역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0레벨
1
6
철옹성 (1단계)
의지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철옹성의 기운을 내뿜어 적을 접근하지 못하게 합니다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대상: 적
범위 내 최대 8명의 적 대상들을 자신으로부터 밀쳐냄
밀쳐진 적들은 3초간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피해 흡수
의지
유지기술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13%를 생명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응집력 향상
의지
유지기술
공포와 수면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4 이상
5
고통 억제
의지
유지기술
모든 피해 시 1%의 확률로 2초 동안 모든 받는 피해율 50%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고통 억제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의기 충만
의지
유지기술
의기 충전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가속
의지
유지기술
기선 제압 사용 시 의지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7 이상
8
확고한 의지
의지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를 입을 시 3초 동안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30% 감소, 방패의 인내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마법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확고한 의지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의지]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