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51레벨
전투
- 1
-
>속박 종료시 [죽음의 낙인]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 1
-
- 1
-
- 1 3
- 1
- 1
- 1
-
>30m 이내 [은신 중] 대상의 위치를 까마귀가 탐색
-
- 1 4
- 1
- 1
- 1
-
>자신이 [죽은 자의 주문] 상태일 때 마법 치명타 적중 시, 적대상에게 [저주의 씨앗] 기술 효과 적용
- 1 6
1
죽음의 속박 (1단계)
죽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레벨
1
생명력 흡수 (1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레벨
1
죽은 척 하기 (1단계)
죽음
활력 25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것처럼 보여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0레벨
1
3
저주의 가시 (1단계)
죽음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저주의 씨앗을 심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5레벨
1
그림자 밟기 (1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그림자를 밟아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0레벨
1
뼈의 감옥 (1단계)
죽음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뼈의 감옥을 소환해 적을 가둡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5레벨
1
까마귀 소환 (1단계)
죽음
활력 2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까마귀를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0레벨
1
4
지옥의 창 (1단계)
죽음
활력 3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27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관통하는 지옥의 창을 소환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5레벨
1
죽은 자의 주문 (1단계)
죽음
활력 59
시전 시간 2.3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자로부터 기운을 받아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0레벨
1
저승의 틈 (1단계)
죽음
활력 302
시전 시간 0.8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저승의 틈을 소환하여 대상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입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5레벨
1
원혼 소환 (1단계)
죽음
활력 629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원혼을 소환하여 대상을 괴롭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9초 동안 1초 마다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원혼 저주
지속 시간: 최대 9초
원혼의 저주를 받아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이동시 주문 해제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9초 동안 1초 마다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원혼 저주
지속 시간: 최대 9초
원혼의 저주를 받아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이동시 주문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0레벨
1
6
최후의 저항 (1단계)
죽음
활력 394
시전 시간 2.3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는 순간 마지막 남은 생명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저승의 기운
죽음
유지기술
시전 시간 2% 감소
공격 속도 40 증가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3 이상
4
경화
죽음
유지기술
창 꽂힘, 기절 효과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4 이상
5
죽음의 깊이
죽음
유지기술
죽음 기술의 창 꽂힘, 기절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낙인 생성
죽음
유지기술
지옥의 창, 까마귀 소환, 뼈감옥, 죽음의 속박: 지진 등 자신이 사용하는 죽음 범위 기술 명중 시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사신의 손길
죽음
유지기술
죽음의 속박, 생명력 흡수 기술 명중할 때마다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죽음의 응징
죽음
유지기술
자신에게 공격을 빗맞힌 대상에게 창 꽂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8 이상
증오 31레벨
전투
- 1
-
>자신이 [분노] 상태일 때 [증오] 효과가 1회씩 누적
-
-
>[운명의 주사위] 사용 후 3초 이내 기술 사용 시 [눈사자] 추가 발사
- 1
- 1
-
-
- 1 3
- 1
- 1
- 1
-
-
- 1 4
- 1
- 1
-
-
- 1
-
-
- 1 6
-
-
1
활력 칼날 (1단계)
증오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을 날카로운 4개의 결정으로 변화시켜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레벨
1
뱀의 눈 (1단계)
증오
활력 37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예리한 뱀의 눈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레벨
1
심연의 송곳니 (1단계)
증오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강력한 살의를 마력 뱀에게 투영하여 적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0레벨
1
3
악마의 꼭두각시 (1단계)
증오
활력 28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대상의 영혼의 일부를 묶어 벗어날 수 없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5레벨
1
분노 (1단계)
증오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하여 증오가 쌓입니다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0레벨
1
악마의 검 (1단계)
증오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된 대상에게 악마의 검을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5레벨
1
악령 돌진 (1단계)
증오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유령 눈사자를 돌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0레벨
1
4
악마의 부름 (1단계)
증오
활력 120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35m
효과범위 10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있는 아군과 함께 악마의 부름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5레벨
1
운명의 주사위 (1단계)
증오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운명을 시험합니다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0레벨
1
증오의 고리 (1단계)
증오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증오로 뒤덮혀 여러번 튕기는 고리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5레벨
1
사신 (1단계)
증오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10초 후 재사용 가능
극도로 훈련된 암살 기술로 일시적으로 모든 이의 눈과 귀를 피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0레벨
1
6
심연의 칼날 (1단계)
증오
활력 3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8m
23초 후 재사용 가능
적들을 관통하는 심연의 칼날을 소환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타락유희
증오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증오 1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3 이상
4
강력한 증오
증오
유지기술
증오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4 이상
5
분노의 집착
증오
유지기술
증오 공격 기술이 마법 치명타 명중 시 분노의 집착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5 이상
6
분노의 시간
증오
유지기술
증오 소모 시 증오 능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2% 감소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6 이상
7
날카로운 증오
증오
유지기술
기술을 사용하여 증오 소모 시 뱀의 눈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살의
증오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율 10%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8 이상
암투 29레벨
전투
- 1
-
-
-
- 1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
-
- 1
-
-
-
- 1 3
-
-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
-
- 1
-
-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 1
- 1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 1 4
-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1
- 1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 1
- 1 6
-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1
삼단 가르기 (1단계)
암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3회 연속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레벨
1
휘몰이 (1단계)
암투
활력 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1
칼날 심판 (1단계)
암투
활력 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0레벨
1
3
급습 (1단계)
암투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위험할 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5레벨
1
난무 (1단계)
암투
활력 1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1
그림자 거울 (1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1
그림자 매 (1단계)
암투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그림자 장막 (1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가벼운 발놀림 (1단계)
암투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5초 후 재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0레벨
1
질풍 가르기 (1단계)
암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전율하는 매 (1단계)
암투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0레벨
1
6
이르코의 검무 (1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 3
- 4
- 5
- 6
- 7
- 8
3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