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플레이
직업별 랭킹
경매장
원정대
월드현황
아키이야기
열린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플레이일지
아키TV
연재만화
게임정보
게임소개
루키우스의 기록
멀티미디어
게임음악
업데이트 기록관
게임가이드
아키위키
직업 만들어보기
능력계산기
소식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아키인사이드
아미고
고객센터
FAQ
1:1문의
신고센터
보안센터
XL캐시
내 XL캐시
쿠폰함
구매내역
상점
검색
검색
이벤트 전체보기
prev
/
next
아하스07
@누이
|
52레벨
|
수호의 노래꾼
(
사랑
|
낭만
|
철벽
)
|
하리하란
하리하라 연합
Jeni3153
@아스트라
아하스07
@누이
만들까07
@누이
패르츠06
@누이
롸롸롸07
@누이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사랑 52레벨
전투
1
1
빛의 갈림길 (
1
단계)
사랑
활력 10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성스러운 빛의 구체를 던져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시전 시간이 증가
연쇄
[저주] 적대상에게 20% 피해 추가
대상 주변에 15m내 자신의 [축복] 대상에게 [수치량][수치량] 치유, 자신에게는 30% 효과
자신이 [기도] 1누적당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30% 증가
자신이 [기적] 효과 시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레벨
1
1
축복과 저주 (
1
단계)
사랑
활력 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겐 축복을 적에게는 저주를 내립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해로운 효과 1개 해제
기술 명중 시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치유량 15% 증가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 50% 감소
기술 명중 시 저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12% 증가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레벨
1
1
빛과 어둠 (
1
단계)
사랑
활력 39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0~25m
3초 후 재사용 가능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자신이 [재빠른 몸놀림] 효과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0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0레벨
1
3
1
3
샘솟는 생명력 (
1
단계)
사랑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을 포함한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15레벨
1
1
심판의 창 (
1
단계)
사랑
활력 263
시전 시간 2.9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한 지역 주변에 심판의 창을 4개 떨어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심판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해당 기술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피해량이 증가
연쇄
[창에 꽂힌] 적대상에게 45% 피해 추가
자신이 [기도] 1누적당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30% 증가
자신이 [기적] 효과 시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20레벨
1
1
모두 치유 (
1
단계)
사랑
활력 98
시전 시간 2.9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8m
9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10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30% 회복량 증가
>
자신이 [기적] 효과 시 자신 포함 공격대원에게 [회복의 씨앗]
>
자신이 [죽은자의 주문] 상태 시 효과 범위 8m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80% 감소 및 자신에게 [과잉 치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25레벨
1
1
부활 (
1
단계)
사랑
활력 50
시전 시간 6.7초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사망한 아군을 되살아나게 합니다
대상: 우호적
부활한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활력 [수치량] 회복
감소된 경험치를 누이 여신의 부활과 같은 수준으로 복구
전투 중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자신이 [최후의 저항] 상태 시 공격대 전원 치유, 이후 모든 활력 및 최후의 저항 효과 소모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0레벨
1
4
1
4
연속 회복 (
1
단계)
사랑
활력 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최대 5회 연속 사용 가능
연속 사용 시 활력 소모량 크게 증가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연쇄
우호적 대상이 자신이 심은 [회복의 씨앗] 효과 시 55% 회복량 증가
자신이 내가 사용한 [정화] 상태 시 임의의 다른 동료에게 추가 치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35레벨
1
1
회복의 씨앗 (
1
단계)
사랑
활력 284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30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군에게 회복의 씨앗을 심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15초 동안 피해 시 25% 확률로 발아
회복의 씨앗이 발아한 상태에서만 생명력 회복 효과 적용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대상에게 타인이 적용한 회복의 씨앗이 있어도 추가 적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0레벨
1
1
신의 축복 (
1
단계)
사랑
활력 118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5m
8초 후 재사용 가능
신의 축복을 받아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신의 축복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능력치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45레벨
1
1
활력 보호 (
1
단계)
사랑
활력 12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동료를 향해 날아가며 주변 동료들에게 활력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 자신을 제외한 우호적
보호량: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이동 경로의 공격대원에게 활력 보호막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피해를 흡수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우호적 대상이 [샘솟는 생명력] 효과 시 보호막량 50% 증가
우호적 대상이 [치유의 샘] 효과 시 생명력 즉시 추가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0레벨
1
6
1
6
치유의 샘 (
1
단계)
사랑
활력 867
시전 시간 1.9초
유효거리 (자신)
50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샘을 소환하여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최대 20명의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반경 10m 범위의 치유의 샘 위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1초마다 회복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능력 55레벨
지속
3
3
인내의 보상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 시 9초 동안 받은 피해의 3%를 활력으로 흡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피해 흡수가 발동되면 20초 동안 발동 억제
[춤] 기술을 제외한 환락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신속한 회복
사랑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사랑 치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속한 회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애정의 힘
사랑
유지기술
사랑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기쁜 손길
사랑
유지기술
빛과 어둠, 모두 치유, 연속 회복 사용 시 기도
지속 시간: 8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6% 감소
최대 5회 누적
5회 누적 시 기적
지속 시간: 24초
사랑 능력의 시전 시간 30% 감소
모두 치유 사용 시 기적을 소모하여 회복의 씨앗 추가 적용
기적 상태일 때 기도 효과 발생 시 기적 시간 갱신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치유량 증가
사랑
유지기술
극대화 추가 치유율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사랑하는 마음
사랑
유지기술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정신 수치에 따라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수치량] 증가
비 시전 중일 때 회복되는 활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랑] 강화 포인트 8 이상
낭만 52레벨
전투
1
1
칼의 화음 (
1
단계)
낭만
활력 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16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연쇄
[불협 화음] 적대상 [공명] 지속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레벨
1
1
매혹의 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불협 화음] 적대상 [매혹됨] 지속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레벨
1
1
[연주] 경쾌한 행진곡 (
1
단계)
낭만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에게 [공격속도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
3
1
3
불협 화음 (
1
단계)
낭만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공명] 적대상 [수치량] 동안 왼손 장비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5레벨
1
1
추격 (
1
단계)
낭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0레벨
1
1
[연주] 치유의 무곡 (
1
단계)
낭만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받는 치유율 10% 약화
[불협화음] 최대 생명력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1
1
치유의 돌림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1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불러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0레벨
1
4
1
4
현인의 시 (
1
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1
1
[연주] 대지의 찬가 (
1
단계)
낭만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50% 약화
[불협화음] 적대상의 물리 방어도 무시, 마법 방어도 무시 효과 10% 약화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1
나팔소리 (
1
단계)
낭만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적이 집중할 수 없도록 합니다
대상: 적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나팔 소리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 지정 불가
PvP 시에만 적용됨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5레벨
1
1
[연주] 활기찬 광시곡 (
1
단계)
낭만
활력 20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매혹된] 적대상의 모든 기술 피해가 20% 감소
[불협화음] 적대상의 모든 공격 성공율이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1
6
1
6
구원의 노래 (
1
단계)
낭만
활력 355
시전 시간 3.8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3
3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
철벽 52레벨
전투
1
1
방패 휘두르기 (
1
단계)
철벽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를 휘두르며 자세를 고쳐잡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방패 방어 1누적
지속 시간: [수치량]
다음 공격 방패 막기 확률 1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최대 20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밀어냄
적중된 대상 수만큼 방패 방어 최대 5회 누적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 대상 명중 시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전방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위협수준 생성량 높음
연쇄
>
[발묶인] 적대상에게 [수치량] [경직]
던전 제외 [도발] 대상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레벨
1
1
강인한 육체 (
1
단계)
철벽
활력 1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육체를 강인하게 만듭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한 육체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생명력 [수치량] 회복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레벨
1
1
제압 (
1
단계)
철벽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로 적을 밀어 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5초 동안 위협 수치 2배 증가
기술 명중 시 물리 기술 봉쇄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기술이 봉쇄되어 근접 및 원거리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0레벨
1
3
1
3
승자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2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강력하게 도발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추가로 중첩된 근성 수치 100%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기술 사용 후 중첩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강력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에게 최고 위협 수치
강력한 도발 중 다른 강력한 도발에 면역
기술 명중 시 강력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6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5레벨
1
1
당기기 (
1
단계)
철벽
활력 29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멀리 있는 대상을 끌어당기며 도발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대상은 당겨지는 0.5초 동안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0레벨
1
1
밀착 방어 (
1
단계)
철벽
활력 3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어 태세를 취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밀착 방어
지속 시간: [수치량]
방패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잠힘 효과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방패 착용 상태에 따라 효과 변경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5레벨
1
1
도발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들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0% 만큼 위협 수치 증가
기술 사용 후 누적된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 시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위협 수치 2배 증가 및 도발의 외침 범위 18m로 증가
>
자신이 [복수의 갑옷]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자신이 [제압: 위협 증가]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위축]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0레벨
1
4
1
4
생명력 발산 (
1
단계)
철벽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분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끌어내 방해 효과를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잡힘 효과를 해제
방패 착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분 감소
공명 상태일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5레벨
1
1
복수의 갑옷 (
1
단계)
철벽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몸에 갑옷을 둘러 적의 공격을 돌려주고 위협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 자신
피해 유형: 근접 피해
기술 사용 시 복수의 갑옷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반경 8m 내 최대 20명 적대상에게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위협 수치 3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방패 미착용 시 주는 피해 감소
연쇄
[강력한 도발] 적대상이 공격 시 대상에게 큰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40레벨
1
1
치유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회복량: [수치량]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만큼 추가 회복
기술 사용 후 근성 수치 소멸
기술 사용 시 치유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3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치유 효과 2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45레벨
1
1
철벽의 결계 (
1
단계)
철벽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철벽의 결계를 소환하여 대상을 가둡니다
대상: 모든 대상
12초 동안 결계 안에 있는 모든 대상을 가둠
거대한 물체가 충돌시 결계 파괴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0레벨
1
6
1
6
무적 (
1
단계)
철벽
활력 71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무적 상태가 되어 적의 공격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무적
지속 시간: [수치량]
적으로부터 받은 모든 피해와 상태 이상 효과 면역
받는 치유율 [수치량] 감소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5레벨
지속
3
3
방패 방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이동 요새
철벽
유지기술
기절과 창 꽂힘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강철의 방패
철벽
유지기술
물리 방어도 6% 증가
물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도 2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곰의 맷집
철벽
유지기술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수치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곰의 포효
철벽
유지기술
근성 효과 중 철벽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방패의 인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3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율 30% 감소, 확고한 의지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방패의 인내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8 이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