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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리테스4155
@이니스
|
30레벨
|
흑마검사
(
격투
|
암투
|
증오
)
|
워본
하리하라 연합
네레프54
@이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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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랑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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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하리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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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
아크리테스4155
@이니스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격투 30레벨
전투
1
1
3단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적을 베어 공격하며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세 번째 공격
피해량 20% 증가
반경 3m 범위 내 최대 20명에게 근접 피해
짧은 시간 이동 속도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느려짐]
두번째 공격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시 위협 수치 3배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레벨
1
1
돌격 (
1
단계)
격투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12초 후 재사용 가능
순간적으로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지속 시간 50%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26% 피해 추가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레벨
1
1
가벼운 손놀림 (
1
단계)
격투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2초 후 재사용 가능
손목에 긴장을 풀어 손놀림이 가벼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손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무기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근접 치명타 시 추가되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0레벨
1
3
1
3
회오리 베기 (
1
단계)
격투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적을 베며 연속으로 사용 시 점점 피해가 증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첫번째 공격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두번째 공격 [넘어짐] 대상에게 29% 피해 추가
세번째 공격 [기절한] 적대상에게 52% 피해 추가
[출혈] 적대상에게 27%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15레벨
1
1
대지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92
시전 시간 0.5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9m
16초 후 재사용 가능
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대지를 가릅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범위 내 우호적 대상 대지의 기운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피해량 [수치량] 감소
연쇄
[넘어진] 적대상에게 48% 피해 추가
>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출혈] 적대상에게 28%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0레벨
1
1
폭주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폭주 상태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폭주
지속 시간: [수치량]
밀림 상태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접 공격력 [수치량] 증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수치량] 감소
격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 [수치량] 감소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수치량] 연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25레벨
1
1
결정타 (
1
단계)
격투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강력하게 내려쳐 결정타를 노립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치명타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수치량] 증가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율 [수치량] 증가
근접 공격 성공률 100% 증가
연쇄
[출혈] 적대상에게 3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0레벨
1
4
1
4
폭풍 가르기 (
1
단계)
격투
활력 1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18초 후 재사용 가능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하여 폭풍처럼 빠르게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주변에 다른 적대상이 있다면 최대 5회 공격
기술 명중 첫 대상 압도
지속 시간: [수치량]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33% 감소
최대 3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위축된]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에 꽂힌]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
첫번째 공격이 [압도] 적대상을 [수치량]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35레벨
1
1
속박 해제 (
1
단계)
격투
활력 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속박을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발묶임 효과 제거
발묶임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0레벨
1
1
포효 (
1
단계)
격투
활력 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포효하여 주변 적을 나약하게 만들고 시전자는 강인해집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나약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함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 넘어짐, 공포, 발묶임, 느려짐, 전투불능, 수면, 창 꽂힘, 구속 효과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연쇄
>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45레벨
1
1
알모람의 망치 (
1
단계)
격투
활력 18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3m
29초 후 재사용 가능
알모람의 망치를 던져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 [수치량]
기절하여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대상 주변 반경 3m 내 다른 적 대상을 5m 밀어냄
연쇄
[느려짐] 적대상에게 44%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0레벨
1
6
1
6
적진으로 (
1
단계)
격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6~20m
효과범위 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으로 도약하여 적진으로 파고듭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느려짐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발묶인] 적대상을 [수치량] [강력한 위축]
>
[수면]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양손 무기 착용시 넘어트림 시간 1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막고 반격
격투
유지기술
무기 막기 성공 시 격투 공격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모두 초기화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막고 반격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무모한 돌진
격투
유지기술
돌격, 폭풍 가르기, 적진으로 기술 사용 시 무모한 돌진
지속 시간: 4초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물리 관통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 명중 시 물리 관통
지속 시간: 5초
물리 방어도 1000 무시
양손 무기 착용 시 3000 무시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물리 관통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공격 속도 연마
격투
유지기술
격투 피해가 발생하는 기술 명중 시 광란
지속 시간: 9초
근접 치명타 피해율 5% 증가
공격 속도 30 증가
최대 5회 누적
광란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무기의 달인
격투
유지기술
격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무기 연마
격투
유지기술
근접 치명타율 6% 증가
쌍수 무기나 양손 무기 착용 시 원거리 무기 막기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격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암투 30레벨
전투
1
1
삼단 가르기 (
1
단계)
암투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4m
0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날카롭게 휘둘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3회 연속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두 번째, 세 번째 공격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세 번째 공격 전방 5m 돌진하며 적대상이 있다면 돌진 후 뒤로 돌음
세 번째 공격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발묶임 상태에서는 세 번째 기술 사용 불가
연쇄
첫번째 공격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두번째 공격 [기절] 적대상을 [수치량] 동안 공격속도 40 감소 최대 3회 누적
세번째 공격 [표적] 적대상에게 적중 시 [휘몰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단축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레벨
1
1
휘몰이 (
1
단계)
암투
활력 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반경 5m 내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
[위축] 적대상 [수치량] [강력한 위축]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표적] 대상 처치시 난무, 휘몰이, 이르코의 검무, 칼날 심판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레벨
1
1
칼날 심판 (
1
단계)
암투
활력 2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날카로운 칼날로 적을 심판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그림자 장막 내 은신 상태에서 사용 시 기술 피해량 102% 증가
연쇄
[수면] 적대상에게 사용시 치명타 피해량 100% 증가
[출혈] 적대상에게 13% 피해 추가
[창 꽂힘] 적대상 [창 꽂힘] 지속시간 최대 2초 추가 (발동 대상 4초간 추가 연장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0레벨
1
3
1
3
급습 (
1
단계)
암투
활력 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9m
효과범위 3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급습합니다 위험할 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9m 범위 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
5초 내 재사용시 최초 사용한 위치로 복귀
지정한 위치 반경 3m 내 적대상에게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 [수치량] 증가
최대 2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각성] 상태시 대상 1명 명중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 20% 단축
[재빠른 몸놀림] 상태시 공격속도 50 증가
>
[정신 파괴]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동안 [공포]
[표적] 대상 적중 시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가벼운 발놀림] 상태 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15레벨
1
1
난무 (
1
단계)
암투
활력 12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난무하여 대상에게 빠르게 4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1회 피해량: [수치량]
쌍수 무기 착용 시 1, 2, 4타에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연쇄
[표적] 대상 처치시 질풍가르기, 급습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출혈] 적대상에게 16% 피해 추가
>
[물리 기술 봉쇄]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0레벨
1
1
그림자 거울 (
1
단계)
암투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암투 기술이 그림자에 투영되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직전에 사용한 암투 기술의 활력을 2배 만큼 소모하여 3초 내 동일하게 사용 가능
그림자 거울 기술로 대상 처치 시 그림자 거울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25레벨
1
1
그림자 매 (
1
단계)
암투
활력 3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단검을 던져 대상을 느려지게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해당 기술은 막기 및 회피 불가
연쇄
>
해당 기술로 발생한 [느려짐] 적대상 [수치량] [발묶음]
>
[까마귀] 적 대상 적중 시 [수치량] [기절]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0레벨
1
4
1
4
그림자 장막 (
1
단계)
암투
활력 2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효과범위 5m
40초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위치에 장막을 소환하여 몸을 숨깁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그림자 장막 소환
지속 시간: [수치량]
장막 속에 있는 동안 은신 상태
장막 속에 있는 동안 회피율 20% 증가
장막 안에 있는 적대상은 은신 감지 불가
기술 사용 시 잠깐 은신 해제
연쇄
장막 내 [위축] 적대상 공격 성공률 50% 감소
>
장막 내 [공포]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35레벨
1
1
가벼운 발놀림 (
1
단계)
암투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55초 후 재사용 가능
발걸음이 가벼워져 느려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가벼운 발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 5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0레벨
1
1
질풍 가르기 (
1
단계)
암투
활력 15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질풍처럼 전방을 가르며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7m 전방으로 돌진하며 지나간 자리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힘
명중 시 표적
지속 시간: [수치량]
휘몰이, 칼날 심판, 난무, 이르코의 검무 피해량이 [수치량] 증가
최대 2회 누적
해당 기술은 회피, 방패 막기, 무기 막기 불가능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느려짐] 적대상을 [수치량] [발묶음]
>
[창 꽂힘] 적 대상의 [창 꽂힘] 상태를 해제시키고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45레벨
1
1
전율하는 매 (
1
단계)
암투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몸을 사리지 않고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칼날 심판, 휘몰이, 난무, 이르코의 검무 재사용 대기 시간 40% 단축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0레벨
1
6
1
6
이르코의 검무 (
1
단계)
암투
활력 1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연달아 사용할 수 있는 검무를 추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2회 연속으로 사용 가능
쌍수 무기 착용 시 왼손 장비의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고 해당 피해는 치명타 피해량 50% 증가
발묶임 상태에서는 기술 사용 불가
연쇄
[표적] 대상 명중시 3초 동안 원거리 무기 해제
>
[창 꽂힘]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침묵] 적대상 명중 시 [수치량] [침묵]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능력 55레벨
지속
3
3
쌍수 달인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암투 능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암살자의 분노
암투
유지기술
치명타 성공 시 암살자의 분노
지속 시간: 5초
칼날 심판 기술 공격 시 대상의 뒤로 이동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능숙한 암습
암투
유지기술
암투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신속
암투
유지기술
표적 대상 공격 시 신속
지속 시간: 10초
이동 속도 5% 및 물리 방어도 무시 500 증가
최대 6회 누적
신속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진격
암투
유지기술
질풍 가르기, 급습, 이르코의 검무 기술의 최대 거리가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쌍수 대가
암투
유지기술
쌍수 무기 착용 시 근접 치명타 피해율 16% 증가
왼손 장비 해제 지속 시간 3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암투] 강화 포인트 8 이상
증오 30레벨
전투
1
1
활력 칼날 (
1
단계)
증오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을 날카로운 4개의 결정으로 변화시켜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자신이 [분노] 상태일 때 [증오] 효과가 1회씩 누적
[석화] 적대상 마법 방어도 무시 피해
>
[운명의 주사위] 사용 후 3초 이내 기술 사용 시 [눈사자] 추가 발사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레벨
1
1
뱀의 눈 (
1
단계)
증오
활력 37
시전 시간 0.5초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예리한 뱀의 눈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레벨
1
1
심연의 송곳니 (
1
단계)
증오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강력한 살의를 마력 뱀에게 투영하여 적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에게 피해량이 180% 증가,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피해량이 180% 증가하고 2초 동안 석화,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0레벨
1
3
1
3
악마의 꼭두각시 (
1
단계)
증오
활력 28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대상의 영혼의 일부를 묶어 벗어날 수 없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5레벨
1
1
분노 (
1
단계)
증오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하여 증오가 쌓입니다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0레벨
1
1
악마의 검 (
1
단계)
증오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된 대상에게 악마의 검을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5레벨
1
1
악령 돌진 (
1
단계)
증오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유령 눈사자를 돌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및 대상을 밀어내고 시전을 취소시킴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0레벨
1
4
1
4
악마의 부름 (
1
단계)
증오
활력 120
시전 시간 1.2초
유효거리 0~35m
효과범위 10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있는 아군과 함께 악마의 부름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5레벨
1
1
운명의 주사위 (
1
단계)
증오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운명을 시험합니다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0레벨
1
1
증오의 고리 (
1
단계)
증오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증오로 뒤덮혀 여러번 튕기는 고리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5레벨
1
1
사신 (
1
단계)
증오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10초 후 재사용 가능
극도로 훈련된 암살 기술로 일시적으로 모든 이의 눈과 귀를 피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2초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4초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0레벨
1
6
1
6
심연의 칼날 (
1
단계)
증오
활력 3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8m
23초 후 재사용 가능
적들을 관통하는 심연의 칼날을 소환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3회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4회로 증가 및 명중 대상 [수치량] 동안 [창 꽂힘]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5레벨
지속
3
3
타락유희
증오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증오 1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강력한 증오
증오
유지기술
증오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분노의 집착
증오
유지기술
증오 공격 기술이 마법 치명타 명중 시 분노의 집착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분노의 시간
증오
유지기술
증오 소모 시 증오 능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2% 감소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날카로운 증오
증오
유지기술
기술을 사용하여 증오 소모 시 뱀의 눈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살의
증오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율 10%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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