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성 55레벨
전투
- 1
-
-
- 18
-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 5
- 7 3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
- 6
-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
- 1
-
- 1
- 4 4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
- 1
-
- 1
- 1
- 1 6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1
연속 쏘기: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피해량이 증가하지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합니다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18
충격 사격: 불꽃 (18단계)
불꽃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7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8m 내 대상을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30% 감소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30% 감소
연쇄
5
조준 사격 (5단계)
야성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7
3
방출 사격 (7단계)
야성
활력 6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6
빛의 사격 (6단계)
야성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1
발묶음 (1단계)
야성
활력 5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1
이동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4
4
폭탄 사격: 불꽃 (4단계)
불꽃
활력 327
시전 시간 3.5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1
생존 본능 (1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매의 발톱: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이동효과가 사라지는 대신 원거리 치명타 확률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매의 발톱처럼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불꽃
지속 시간: 20초
원거리 치명타 확률 20% 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매의 발톱처럼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불꽃
지속 시간: 20초
원거리 치명타 확률 20% 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1
다발 사격: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1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2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충전하지 못하는 대신 전방으로 최대 60발을 발사합니다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2초 동안 6발 씩 최대 10번 발사
8m 내 대상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20% 감소하지만 대상 뒤로 밀어냄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2초 동안 6발 씩 최대 10번 발사
8m 내 대상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20% 감소하지만 대상 뒤로 밀어냄
1
6
저격: 불꽃 (1단계)
불꽃
활력 299
시전 시간 1.8초
유효거리 0~3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느려짐, 발묶음, 침묵, 시력 저하, 체력 30%이하 상태의 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며 단일 대상에게만 피해가 적용됩니다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추가 피해량: 60%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추가 피해량: 60%
연쇄
지속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낭만 55레벨
전투
- 10
-
- 1
-
- 5
-
>[매혹된] 적대상에게 [이동 속도 감소]
-
- 1 3
-
- 1
- 3
-
-
- 6
- 1 4
- 1
-
-
- 1
- 1
-
-
- 1 6
10
칼의 화음: 돌풍 (10단계)
돌풍
활력 9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16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피해 유형이 원거리 피해로 변경됩니다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날카로운 화음을 발생시켜 적에게 고통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공명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방어도, 마법 방어도 15% 감소
연쇄
1
매혹의 노래 (1단계)
낭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매혹의 노래를 불러 적을 멍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경직
지속 시간: [수치량]
알 수 없는 끌림에 의해 발이 묶여 이동 불가
시간 만료시 매혹
28초 동안 노래 효과 추가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레벨
5
[연주] 경쾌한 행진곡 (5단계)
낭만
활력 1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경쾌한 행진곡을 연주하여 빠르게 움직입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경쾌한 행진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이동 속도를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0레벨
1
3
불협 화음 (1단계)
낭만
활력 4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괴로운 소음을 발생시켜 물건을 떨어뜨릴 정도로 적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불협 화음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효과 만료 시 [수치량]의 마법 피해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15레벨
1
추격 (1단계)
낭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8초 후 재사용 가능
음악의 힘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추격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가 서서히 증가하여 최대 2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0레벨
3
[연주] 치유의 무곡 (3단계)
낭만
활력 1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연주하여 생명력의 기운을 불어 넣습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치유의 무곡
회복량: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내 주변 동료의 생명력을 3초마다 [수치량] 회복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25레벨
6
치유의 돌림노래 (6단계)
낭만
활력 30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치유의 노래를 불러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회복된 대상은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 2명에게 다시 치유의 노래를 불러주며 회복한 대상 제외 최대 3회 전달
ALT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자신에게 사용
해당 기술은 연주 기술을 중단시키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0레벨
1
4
현인의 시 (1단계)
낭만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현인의 시를 읊어 현인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집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운율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15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35레벨
1
[연주] 대지의 찬가 (1단계)
낭만
활력 1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대지의 찬가를 불러 동료를 보호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대지의 찬가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 동료의 물리 방어도와 마법 방어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0레벨
1
나팔소리 (1단계)
낭만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깜짝 놀라는 연주를 하여 적이 집중할 수 없도록 합니다
대상: 적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나팔 소리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 지정 불가
PvP 시에만 적용됨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적
영역: 전방 15m
기술 명중 시 나팔 소리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 지정 불가
PvP 시에만 적용됨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45레벨
1
[연주] 활기찬 광시곡 (1단계)
낭만
활력 20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활기찬 노래를 불러 공격을 더 원활하게 합니다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대상: 최대 30명의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활기찬 광시곡
지속 시간: [수치량]
자신과 반경 [수치량] 이내의 주변 동료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연주 지속 시 효과 증가
연주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0레벨
1
6
구원의 노래 (1단계)
낭만
활력 355
시전 시간 3.5초
유효거리 0~50m
효과범위 30m
2분 후 재사용 가능
지정한 지역에 노래를 불러 아군을 구원합니다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대상: 자신 포함 우호적
기술 사용 시 구원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능력 55레벨
지속
- 6
- 7
- 8
정확한 화음
낭만
유지기술
공명, 불협 화음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3 이상
연주 시간 증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4 이상
신명
낭만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신명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5초
모든 치명타율과 치유 극대화율 3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신명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집중의 선율
낭만
유지기술
현인의 시 사용 시 운율 2개 추가 누적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연주] 기술 3초 유지할 때마다 운율 추가 생성
운율 15회 누적 시 지속되는 운율
지속 시간: 20초
모든 치명타 피해율 30.0% 증가
낭만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 6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시전 집중
낭만
유지기술
연주 효과의 지속 시간 2초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연주의 대가
낭만
유지기술
[연주] 기술의 범위가 반경 25m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낭만] 강화 포인트 8 이상
철벽 55레벨
전투
- 1
-
>[발묶인] 적대상에게 [수치량] [경직]
-
- 4
- 1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1 3
-
- 1
- 3
- 1
-
-
>자신이 [복수의 갑옷]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
>자신이 [제압: 위협 증가]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위축]
- 1 4
- 3
-
- 3
-
- 1
- 1 6
1
방패 휘두르기 (1단계)
철벽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를 휘두르며 자세를 고쳐잡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방패 방어 1누적
지속 시간: [수치량]
다음 공격 방패 막기 확률 1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최대 20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밀어냄
적중된 대상 수만큼 방패 방어 최대 5회 누적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 대상 명중 시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전방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위협수준 생성량 높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방패 방어 1누적
지속 시간: [수치량]
다음 공격 방패 막기 확률 1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최대 20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밀어냄
적중된 대상 수만큼 방패 방어 최대 5회 누적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 대상 명중 시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전방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위협수준 생성량 높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레벨
4
강인한 육체 (4단계)
철벽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육체를 강인하게 만듭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한 육체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생명력 [수치량] 회복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한 육체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생명력 [수치량] 회복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레벨
1
제압 (1단계)
철벽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로 적을 밀어 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5초 동안 위협 수치 2배 증가
기술 명중 시 물리 기술 봉쇄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기술이 봉쇄되어 근접 및 원거리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5초 동안 위협 수치 2배 증가
기술 명중 시 물리 기술 봉쇄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기술이 봉쇄되어 근접 및 원거리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0레벨
1
3
승자의 외침 (1단계)
철벽
활력 2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강력하게 도발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추가로 중첩된 근성 수치 100%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기술 사용 후 중첩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강력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에게 최고 위협 수치
강력한 도발 중 다른 강력한 도발에 면역
기술 명중 시 강력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추가로 중첩된 근성 수치 100%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기술 사용 후 중첩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강력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에게 최고 위협 수치
강력한 도발 중 다른 강력한 도발에 면역
기술 명중 시 강력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5레벨
1
당기기 (1단계)
철벽
활력 29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멀리 있는 대상을 끌어당기며 도발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대상은 당겨지는 0.5초 동안 경직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대상은 당겨지는 0.5초 동안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0레벨
3
밀착 방어 (3단계)
철벽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어 태세를 취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밀착 방어
지속 시간: [수치량]
방패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잠힘 효과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방패 착용 상태에 따라 효과 변경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밀착 방어
지속 시간: [수치량]
방패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잠힘 효과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방패 착용 상태에 따라 효과 변경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5레벨
1
도발의 외침 (1단계)
철벽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들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0% 만큼 위협 수치 증가
기술 사용 후 누적된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 시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0% 만큼 위협 수치 증가
기술 사용 후 누적된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 시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0레벨
1
4
생명력 발산 (1단계)
철벽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분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끌어내 방해 효과를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잡힘 효과를 해제
방패 착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분 감소
공명 상태일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잡힘 효과를 해제
방패 착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분 감소
공명 상태일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5레벨
3
복수의 갑옷: 불꽃 (3단계)
불꽃
활력 9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10회 피격 시 갑옷이 폭발하여 주변 반경 8m 범위에 있는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몸에 갑옷을 둘러 적의 공격을 돌려주고 위협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복수의 갑옷: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반경 8m 내 최대 20명 적대상에게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회 피격 시 약 2배의 광역 근접 피해
위협 수치 3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방패 미착용 시 주는 피해 감소
몸에 갑옷을 둘러 적의 공격을 돌려주고 위협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복수의 갑옷: 불꽃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반경 8m 내 최대 20명 적대상에게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회 피격 시 약 2배의 광역 근접 피해
위협 수치 3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방패 미착용 시 주는 피해 감소
연쇄
3
치유의 외침 (3단계)
철벽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회복량: [수치량]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만큼 추가 회복
기술 사용 후 근성 수치 소멸
기술 사용 시 치유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3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회복량: [수치량]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만큼 추가 회복
기술 사용 후 근성 수치 소멸
기술 사용 시 치유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3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45레벨
1
철벽의 결계 (1단계)
철벽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철벽의 결계를 소환하여 대상을 가둡니다
대상: 모든 대상
12초 동안 결계 안에 있는 모든 대상을 가둠
거대한 물체가 충돌시 결계 파괴 가능
대상: 모든 대상
12초 동안 결계 안에 있는 모든 대상을 가둠
거대한 물체가 충돌시 결계 파괴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0레벨
1
6
무적 (1단계)
철벽
활력 71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무적 상태가 되어 적의 공격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무적
지속 시간: [수치량]
적으로부터 받은 모든 피해와 상태 이상 효과 면역
받는 치유율 [수치량] 감소
이동 시 효과 해제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무적
지속 시간: [수치량]
적으로부터 받은 모든 피해와 상태 이상 효과 면역
받는 치유율 [수치량] 감소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5레벨
지속
- 7
- 8
방패 방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3 이상
이동 요새
철벽
유지기술
기절과 창 꽂힘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4 이상
강철의 방패
철벽
유지기술
물리 방어도 6% 증가
물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도 2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물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도 2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5 이상
곰의 맷집
철벽
유지기술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수치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곰의 포효
철벽
유지기술
근성 효과 중 철벽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방패의 인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3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율 30% 감소, 확고한 의지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방패의 인내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방패의 인내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