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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순55
@이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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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승자 37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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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제자
(
증오
|
죽음
|
철벽
)
|
페레
하리하라 연합
꽃순55
@이니스
동탄모찌맘43
@이니스
캐릭터
전투기술
숙련도
증오 55레벨
전투
1
1
활력 칼날 (
1
단계)
증오
활력 24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0초 후 재사용 가능
활력을 날카로운 4개의 결정으로 변화시켜 발사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
자신이 [분노] 상태일 때 [증오] 효과가 1회씩 누적
[석화] 적대상 마법 방어도 무시 피해
>
[운명의 주사위] 사용 후 3초 이내 기술 사용 시 [눈사자] 추가 발사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레벨
1
1
뱀의 눈 (
1
단계)
증오
활력 37
시전 시간 0.4초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예리한 뱀의 눈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뱀의 눈
지속 시간: [수치량]
활력 칼날 기술이 심연의 파동으로 변경
전방으로 활력파를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레벨
1
1
심연의 송곳니 (
1
단계)
증오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강력한 살의를 마력 뱀에게 투영하여 적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투사체 도착 순간 시전자가 마법을 시전을 할 수 없을 시 기술 소멸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에게 피해량이 180% 증가,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피해량이 180% 증가하고 2초 동안 석화, 대상 주변 반경 7m 내 140% 증가된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0레벨
1
3
1
3
악마의 꼭두각시 (
1
단계)
증오
활력 28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1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적대상의 영혼의 일부를 묶어 벗어날 수 없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꼭두각시
지속 시간: [수치량]
영혼의 일부가 묶여 영혼이 묶인 위치에서 5m 이상 신체가 멀어지면 영혼의 위치로 강제 회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15레벨
1
1
분노 (
1
단계)
증오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분노하여 증오가 쌓입니다
기술 사용 시 분노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증오 누적
5초동안 지속되며 증오 누적 개수에 따라 증오 능력 기술의 연쇄 발생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0레벨
1
1
악마의 검 (
1
단계)
증오
활력 1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선택된 대상에게 악마의 검을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악마의 검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수치량]의 마법 지속 피해
악마의 검이 피해를 줄 때마다
[수치량] 동안 마법 방어도 [수치량]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25레벨
1
1
악령 돌진 (
1
단계)
증오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8초 후 재사용 가능
전방으로 유령 눈사자를 돌진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눈사자는 지나간 자리에 있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50m 돌진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눈사자 2마리 소환 및 대상을 밀어내고 시전을 취소시킴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0레벨
1
4
1
4
악마의 부름 (
1
단계)
증오
활력 120
시전 시간 1.0초
유효거리 0~35m
효과범위 10m
1분 후 재사용 가능
주변에 있는 아군과 함께 악마의 부름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포함 아군
지정한 위치로 주변 반경 [수치량] 내 최대 15명의 아군과 함께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아군만 순간 이동
무적 상태 및 등짐을 든 아군은 적용 안됨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35레벨
1
1
운명의 주사위 (
1
단계)
증오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1초 후 재사용 가능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운명을 시험합니다
사용 시 확인된 숫자의 3배만큼 앞으로 이동(3m~18m)
분노 상태에서 발동 시 증오 5 즉시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0레벨
1
1
증오의 고리 (
1
단계)
증오
활력 11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8m
28초 후 재사용 가능
증오로 뒤덮혀 여러번 튕기는 고리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은 5초동안 오른손 장비가 해제되며 주변 반경 10m 내 적대상 3명에게 추가 피해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대상 주변에 있는 적 6명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수치량] 동안 [물리 기술 봉쇄]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45레벨
1
1
사신 (
1
단계)
증오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10초 후 재사용 가능
극도로 훈련된 암살 기술로 일시적으로 모든 이의 눈과 귀를 피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사신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적은 사신 효과 대상 선택 불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2초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지속 시간 4초로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0레벨
1
6
1
6
심연의 칼날 (
1
단계)
증오
활력 32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효과범위 8m
23초 후 재사용 가능
적들을 관통하는 심연의 칼날을 소환하여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지정한 위치에 반경 8m 범위 내 적을 1회 공격
연쇄
[증오] 5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3회로 증가
[증오] 10회 누적하여 사용 시 공격 횟수 4회로 증가 및 명중 대상 [수치량] 동안 [창 꽂힘]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능력 55레벨
지속
3
3
타락유희
증오
유지기술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증오 1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강력한 증오
증오
유지기술
증오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착용 시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분노의 집착
증오
유지기술
증오 공격 기술이 마법 치명타 명중 시 분노의 집착
지속 시간: 5초
공격 성공률 1% 감소
최대 10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분노의 시간
증오
유지기술
증오 소모 시 증오 능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2% 감소
심연의 파동 피해율 10% 증가
양손 무기 장착 시 심연의 파동 피해율 4% 증가
최대 3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날카로운 증오
증오
유지기술
기술을 사용하여 증오 소모 시 뱀의 눈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살의
증오
유지기술
마법 치명타 피해율 10% 증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의 기술 피해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증오] 강화 포인트 8 이상
죽음 55레벨
전투
1
1
죽음의 속박 (
1
단계)
죽음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4초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죽음의 속박
지속 시간: 최대 4초
이동 속도 50% 감소
유효 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
속박 종료시 [죽음의 낙인]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레벨
1
1
생명력 흡수 (
1
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최대 6.5초 동안 [수치량]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3%를 회복 및 적대상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대상과의 거리가 20m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되며 대상 [수치량] 동안 기절
연쇄
자신이 [축복] 효과 시 자신 대신 주변 10m 내 우호적 대상을 회복시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레벨
1
1
죽은 척 하기 (
1
단계)
죽음
활력 25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4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것처럼 보여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척 하기
지속 시간: [수치량]
모든 활동을 멈춤
이동 시 효과 해제
기술 사용 시 잠시동안 이동 불가
PvP 시 순간적으로 대상 지정 해제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최후의 저항] 상태시 [최후의 저항] 효과가 50% 감소되고 즉시 발동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0레벨
1
3
1
3
저주의 가시 (
1
단계)
죽음
활력 4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36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저주의 씨앗을 심습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발아 시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저주의 씨앗
지속 시간: [수치량]
걸어가는 길에 씨앗이 뿌려짐
뿌려진 씨앗은 4초 이후에 자연 발아
적 대상 밟을 시 가시
[수치량] 동안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15레벨
1
1
그림자 밟기 (
1
단계)
죽음
활력 2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그림자를 밟아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대상: 모든 대상
대상의 등 뒤로 순간 이동
발묶임 상태에서는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장애물 넘어의 대상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0레벨
1
1
뼈의 감옥 (
1
단계)
죽음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0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뼈의 감옥을 소환해 적을 가둡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잠시동안 경직
뼈의 감옥은 부수어지며 7초 후 소멸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25레벨
1
1
까마귀 소환 (
1
단계)
죽음
활력 2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30초 후 재사용 가능
까마귀를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동안 [수치량]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공격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기술 명중 시 까마귀의 방해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지속 피해
연쇄
>
30m 이내 [은신 중] 대상의 위치를 까마귀가 탐색
[창에 꽂힌] 적대상에게 모든 공격 성공률 2배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0레벨
1
4
1
4
지옥의 창 (
1
단계)
죽음
활력 32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6m
27초 후 재사용 가능
적을 관통하는 지옥의 창을 소환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지옥의 창
지속 시간: [수치량]
창에 꽂혀 기술 사용 및 이동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35레벨
1
1
죽은 자의 주문 (
1
단계)
죽음
활력 59
시전 시간 2.6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은 자로부터 기운을 받아 기술 재사용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죽은 자의 주문
지속 시간: [수치량]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마다 죽음 능력의 기술 재사용 시간 1초씩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0레벨
1
1
저승의 틈 (
1
단계)
죽음
활력 302
시전 시간 0.9초
유효거리 0~20m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저승의 틈을 소환하여 대상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입니다
대상: 적
기술 사용 시 저승의 틈 소환
지속 시간: 10초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중앙으로 끌어들임
다른 저승의 틈 위치에 사용 시 저승의 틈 파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45레벨
1
1
원혼 소환 (
1
단계)
죽음
활력 629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원혼을 소환하여 대상을 괴롭힙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9초 동안 1초 마다 [수치량]
기술 사용 시 원혼 저주
지속 시간: 최대 9초
원혼의 저주를 받아 범위 내 최대 20명의 대상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매우 느려지고 시전 시간이 크게 지연
이동시 주문 해제
연쇄
>
자신이 [죽은 자의 주문] 상태일 때 마법 치명타 적중 시, 적대상에게 [저주의 씨앗] 기술 효과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0레벨
1
6
1
6
최후의 저항 (
1
단계)
죽음
활력 394
시전 시간 2.6초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죽는 순간 마지막 남은 생명 에너지를 폭발시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최후의 저항
죽는 순간 반경 7m 내 강력한 마법 피해
피해 대상 3초 기절
[수치량]의 마법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능력 55레벨
지속
3
3
저승의 기운
죽음
유지기술
시전 시간 2% 감소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경화
죽음
유지기술
창 꽂힘, 기절 효과 지속 시간 2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죽음의 깊이
죽음
유지기술
죽음 기술의 창 꽂힘, 기절 효과 항상 적중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낙인 생성
죽음
유지기술
지옥의 창, 까마귀 소환, 뼈감옥, 죽음의 속박: 지진 등 자신이 사용하는 죽음 범위 기술 명중 시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최대 15회 누적
15회 누적 시 죽음의 낙인
지속 시간: 6초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5% 감소
주변 8m 범위 내 적 대상의 물리, 마법 기술 피해율와 치유율 15% 감소
죽음의 낙인 효과 중에는 낙인 효과 누적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사신의 손길
죽음
유지기술
죽음의 속박, 생명력 흡수 기술 명중할 때마다 죽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1%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죽음의 응징
죽음
유지기술
자신에게 공격을 빗맞힌 대상에게 창 꽂힘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죽음의 응징이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죽음] 강화 포인트 8 이상
철벽 55레벨
전투
1
1
방패 휘두르기 (
1
단계)
철벽
활력 1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3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를 휘두르며 자세를 고쳐잡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방패 방어 1누적
지속 시간: [수치량]
다음 공격 방패 막기 확률 1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최대 20명에게 피해를 입히며 밀어냄
적중된 대상 수만큼 방패 방어 최대 5회 누적
던전 제외 일반형 몬스터 대상 명중 시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전방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위협수준 생성량 높음
연쇄
>
[발묶인] 적대상에게 [수치량] [경직]
던전 제외 [도발] 대상 일반형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10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레벨
1
1
강인한 육체 (
1
단계)
철벽
활력 10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육체를 강인하게 만듭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인한 육체
지속 시간: [수치량]
1초마다 생명력 [수치량] 회복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레벨
1
1
제압 (
1
단계)
철벽
활력 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패로 적을 밀어 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5초 동안 위협 수치 2배 증가
기술 명중 시 물리 기술 봉쇄
지속 시간: [수치량]
물리 기술이 봉쇄되어 근접 및 원거리 기술 사용 불가
연쇄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0레벨
1
3
1
3
승자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2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을 강력하게 도발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마법 피해
피해량: 추가로 중첩된 근성 수치 100%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기술 사용 후 중첩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강력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대상에게 최고 위협 수치
강력한 도발 중 다른 강력한 도발에 면역
기술 명중 시 강력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받는 치유량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적대상에게 60% 피해 추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15레벨
1
1
당기기 (
1
단계)
철벽
활력 29
시전 시간 0.2초
유효거리 0~20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발 묶임, 창 꽂힘 상태가 아닌 멀리 있는 대상을 끌어당기며 도발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대상은 당겨지는 0.5초 동안 경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0레벨
1
1
밀착 방어 (
1
단계)
철벽
활력 3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방어 태세를 취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밀착 방어
지속 시간: [수치량]
방패 막기 확률 [수치량] 증가
이동 속도 [수치량] 감소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잠힘 효과에 면역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누적
방패 착용 상태에 따라 효과 변경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25레벨
1
1
도발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5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0m
24초 후 재사용 가능
범위 내 적들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도발
지속 시간: [수치량]
도발되어 위협 수치와 상관없이 시전자 공격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0% 만큼 위협 수치 증가
기술 사용 후 누적된 근성 수치 소멸
기술 명중 시 위축
지속 시간: [수치량]
시전 시간 [수치량] 감소
기술 피해량 [수치량] 감소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위협 수치 2배 증가 및 도발의 외침 범위 18m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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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이 [복수의 갑옷]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도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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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이 [제압: 위협 증가] 효과 시 적대상에게 [수치량] [강력한 위축]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0레벨
1
4
1
4
생명력 발산 (
1
단계)
철벽
활력 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분 후 재사용 가능
생명력을 끌어내 방해 효과를 해제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기절, 창, 넘어짐, 발묶임, 느려짐, 물리기술 봉쇄, 붙잡힘 효과를 해제
방패 착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분 감소
공명 상태일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 없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35레벨
1
1
복수의 갑옷 (
1
단계)
철벽
활력 76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몸에 갑옷을 둘러 적의 공격을 돌려주고 위협수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 자신
피해 유형: 근접 피해
기술 사용 시 복수의 갑옷
지속 시간: [수치량]
피해를 입을 시 반경 8m 내 최대 20명 적대상에게 [수치량] +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량] 만큼의 추가 피해
위협 수치 300%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방패 미착용 시 주는 피해 감소
연쇄
[강력한 도발] 적대상이 공격 시 대상에게 큰 피해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40레벨
1
1
치유의 외침 (
1
단계)
철벽
활력 6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자신
회복량: [수치량]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만큼 추가 회복
기술 사용 후 근성 수치 소멸
기술 사용 시 치유의 외침
지속 시간: [수치량]
최대 생명력 35%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자신이 [강인한 육체] 효과 시 치유 효과 2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45레벨
1
1
철벽의 결계 (
1
단계)
철벽
활력 15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7m
1분 후 재사용 가능
철벽의 결계를 소환하여 대상을 가둡니다
대상: 모든 대상
12초 동안 결계 안에 있는 모든 대상을 가둠
거대한 물체가 충돌시 결계 파괴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0레벨
1
6
1
6
무적 (
1
단계)
철벽
활력 71
유지 기술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무적 상태가 되어 적의 공격에 면역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무적
지속 시간: [수치량]
적으로부터 받은 모든 피해와 상태 이상 효과 면역
받는 치유율 [수치량] 감소
이동 시 효과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능력 55레벨
지속
3
3
방패 방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3 이상
4
4
이동 요새
철벽
유지기술
기절과 창 꽂힘 효과 지속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4 이상
5
5
강철의 방패
철벽
유지기술
물리 방어도 6% 증가
물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도 200 증가
최대 5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5 이상
6
6
곰의 맷집
철벽
유지기술
피해를 입을 때마다 근성 수치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7
곰의 포효
철벽
유지기술
근성 효과 중 철벽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8
방패의 인내
철벽
유지기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3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율 30% 감소, 확고한 의지 보유 시 자신이 받는 물리 피해율 15% 감소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방패의 인내가 발동되면 25초 동안 발동 억제
공격 성공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철벽] 강화 포인트 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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