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효과로 인해 구조물 파괴 효과가 제거되고 현재 체력 비례 [수치량] 범위 피해를 입히는 자탄이 추가됩니다
범위 내 적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기본 피해량: [수치량]
PvP 피해량: 대상 현재 생명력의 [수치량]%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자탄의 현재 생명력 기반 피해 대신 기본 피해량 적용
자탄 생명력 기반 피해량은 물리 방어도를 무시하는 피해를 입힘
PvP 시에는 기본 피해량 대신 물리 방어도와 대인 피해 저항을 무시하는 PvP 피해량을 입힘
PvP 피해 및 생명력 비례 피해는 치명타 판정이 일어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