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성 55레벨
전투
- 1
-
-
- 18
-
-
>[저주의 씨앗] 적대상에게 [수치량] [창 꽂힘]
-
>[정신 파괴] 적대상을 [수치량] [수면]
-
>[침묵] 적 대상에게 적중 시 [수치량] 동안 침묵
- 1
- 7 3
-
>[시력 저하] 적대상에게 [수치량] [나약함]
-
- 6
-
-
>[표식된] 적대상에게 [수치량] [출혈]
-
-
>[까마귀 효과] 적대상에게 [수치량] [기절]
-
- 6
-
- 6
- 4 4
-
>[띄워짐]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착지 시 [기절] 해제 되며 [수치량] [느려짐]
-
- 1
-
- 1
- 1
- 1 6
-
>[발묶임]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비행중] 적대상을 [수치량] [기절]
1
연속 쏘기 (1단계)
야성
활력 5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화살이나 탄환을 쏘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레벨
18
충격 사격 (18단계)
야성
활력 6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12초 후 재사용 가능
강한 충격을 주는 사격을 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수치량]
충격파로 인해 이동 속도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레벨
1
조준 사격 (1단계)
야성
활력 17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정밀하게 조준 자세를 취해 큰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조준 사격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피해 56% 증가
적중도 600 증가
야성 활 기술 최소 유효 거리 4m 증가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 확률 100%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해당 기술은 한 번 더 누르면 효과가 해제됨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0레벨
7
3
방출 사격 (7단계)
야성
활력 66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방출 사격을 발사하여 적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피해 대상 15m 밀어냄
피해 대상 0.3초 경직
밀어낸 후 대상 주변 4m 이내 피해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15레벨
6
빛의 사격 (6단계)
야성
활력 7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9초 후 재사용 가능
눈부신 사격으로 인해 적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시력 저하
지속 시간: [수치량]
공격 성공률 4% 감소
최대 4회 누적
해당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조준 사격 상태 시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용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0레벨
6
발묶음 (6단계)
야성
활력 1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5m
24초 후 재사용 가능
주변 적의 발을 묶습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발묶임
지속 시간: [수치량]
발이 묶여 이동 불가
PvP 시 발묶임 유지 시간이 50%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25레벨
6
이동 사격 (6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20초 후 재사용 가능
끊임없이 이동하며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이동 사격 태세
지속 시간: [수치량]
기술 사용 후 1초 이상 이동 시 마다 이동 사격 발동
물리 방어도 무시 [수치량] 증가
당기기 효과에 면역
최소 1초 이상 정지 시 발동 효과 해제
최대 5중첩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30레벨
4
4
폭탄 사격: 불꽃 (4단계)
불꽃
활력 327
시전 시간 3.4초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6m
30초 후 재사용 가능
불꽃 효과로 인해 시전 중 발동 가능하며 시전 비율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폭약을 장착하여 사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최대 비율일 때 [수치량]
대상 주변 반경 6m 내 광역 피해
범위 내 모든 뼈감옥을 파괴
기술 명중 시 침묵
지속 시간: [수치량]
침묵되어 마법 기술 사용 불가
활 착용 시 해당 기술은 막거나 회피 불가
연쇄
1
생존 본능 (1단계)
야성
활력 7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후 재사용 가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어 생존 확률이 증가합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생존 본능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공격 시 5초동안 이동속도 20%증가
발묶음, 방출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0레벨
1
매의 발톱 (1단계)
야성
활력 9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8초 후 재사용 가능
뒤로 빠르게 이동하며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충전 시간: 8초
최대 충전: 2회
대상: 자신
자신의 후방 5m로 도약
기술 사용 시 매의 발톱
지속 시간: [수치량]
원거리 치명타 확률 [수치량]증가
폭탄 화살 기술 즉시 사용 가능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발묶음 중에는 사용 불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45레벨
1
다발 사격: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17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2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충전하지 못하는 대신 전방으로 최대 60발을 발사합니다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2초 동안 6발 씩 최대 10번 발사
8m 내 대상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20% 감소하지만 대상 뒤로 밀어냄
다발로 사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2초 동안 6발 씩 최대 10번 발사
8m 내 대상 공격 시 기술 피해량이 20% 감소하지만 대상 뒤로 밀어냄
1
6
저격 (1단계)
야성
활력 299
시전 시간 1.7초
유효거리 0~4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먼 거리의 적을 저격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저격에 맞은 대상의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보호막 면역
대상: 전방 45m 이내의 적
피해 유형: 원거리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능력 55레벨
지속
야생의 본능
야성
유지기술
이동 속도 8% 증가, 방패 착용 시 이동 속도 4%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3 이상
끈기
야성
유지기술
조준 사격, 이동 사격 유지 중 야성 기술의 활력 소모량 1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4 이상
정밀한 사격
야성
유지기술
활 착용 시 야성 원거리 공격 기술의 영점을 30m로 설정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영점에 가까워 질수록 원거리 기술 피해율 최대 3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5 이상
야성의 발톱
야성
유지기술
야성 원거리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때마다 야성의 증표 누적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지속 시간: 9초
공격 속도 40 증가
야성 사격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0.4초 감소
최대 5회 누적
야성의 증표 누적 시 1초 동안 추가 누적되지 않음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6 이상
명사수
야성
유지기술
야성 능력의 공격 기술 피해율 1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7 이상
번뜩이는 눈
야성
유지기술
원거리 치명타율 9%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야성] 강화 포인트 8 이상
환락 55레벨
전투
- 1
-
- 1
-
- 4
-
- 1 3
- 3
-
-
- 1
-
>[고요의 춤] 종료 후 3초 이내에 사용 시 적 대상에게 방어도 무시 -500 효과 추가
-
- 1
-
-
- 1 4
-
-
- 1
-
-
- 1
-
-
- 1
-
>[비수] 적대상에게 [마음의 비수]
- 1 6
-
-
1
무희의 손길 (1단계)
환락
활력 4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0초 후 재사용 가능
아름다운 손짓으로 아군에겐 회복을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피해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레벨
1
신의 은총 (1단계)
환락
활력 3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효과범위 5m
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범위 내 동료들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소환수에게 사용 불가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소환수에게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레벨
4
강림: 파도 (4단계)
파도
활력 1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30초 후 재사용 가능
파도 효과로 인해 일부 강화 효과가 달라집니다
신의 기운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림: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수치량] 증가
PvE 받는 피해율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신의 기운을 받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강림: 파도
지속 시간: [수치량]
환락 기술의 PvE 기술 피해율 [수치량] 증가
PvE 받는 피해율 [수치량] 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연쇄
1
3
교감 (1단계)
환락
활력 5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8m
2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 교감을 나누어 효과가 증폭됩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 이상의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치유 물약의 생명력 회복 효과 [수치량] 감소
비행 속도 [수치량] 감소
연결된 적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자신 제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 이상의 지속 시간 [수치량] 감소
대상: 적
치유 물약의 생명력 회복 효과 [수치량] 감소
비행 속도 [수치량] 감소
연결된 적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1 슬픔+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우두머리급 대상에게는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15레벨
3
정신 충격 (3단계)
환락
활력 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25m
4초 후 재사용 가능
적에게 정신적 충격을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기술 명중 시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정신적 충격에 의해 지속시간 동안 [수치량]의 지속피해를 입습니다
기쁨-1 슬픔+1
대상: 적
피해 유형: 치유 피해
기술 명중 시 충격
지속 시간: [수치량]
정신적 충격에 의해 지속시간 동안 [수치량]의 지속피해를 입습니다
기쁨-1 슬픔+1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0레벨
1
[춤] 환영의 춤 (1단계)
환락
활력 31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에게 환영을 보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환영
물러서기, 순간 이동, 그림자 밟기, 거울의 분신 사용 불가
기술 사용 시 적들의 대상 지정에서 해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환영
물러서기, 순간 이동, 그림자 밟기, 거울의 분신 사용 불가
기술 사용 시 적들의 대상 지정에서 해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25레벨
1
교감 이동 (1단계)
환락
활력 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0m
효과범위 3m
35초 후 재사용 가능
교감 대상에게 즉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대상의 앞으로 이동합니다.
아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대상의 뒤로 이동합니다.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대상의 앞으로 이동합니다.
아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적군에게 사용 시 기쁨-1 슬픔+1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벽과 같은 장애물 통과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0레벨
1
4
[춤] 고요의 춤 (1단계)
환락
활력 341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의 마음을 고요하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기술 사용 시 고요함
침묵, 물리 기술 봉쇄,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1 슬픔-1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기술 사용 시 고요함
침묵, 물리 기술 봉쇄, 도발, 위축 상태 이상에 면역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1 슬픔-1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35레벨
1
[춤] 희망의 춤 (1단계)
환락
활력 325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아군에게 희망을 줍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15m 반경에 무작위로 빛이 떨어져 5m내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기쁨+1 슬픔-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지속 시간: 10초
대상: 자신 포함 공격대원
회복량: [수치량]
타인 회복량: [수치량]
15m 반경에 무작위로 빛이 떨어져 5m내 최대 8명의 공격대원 생명력 회복
체력이 가득 차 있는 대상은 회복에서 제외
기쁨+1 슬픔-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0레벨
1
[춤] 약화의 춤 (1단계)
환락
활력 368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20m
2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추어 적들을 약화 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약화
근접 기술 피해율 25% 감소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지속 시간: 10초
대상: 최대 15명의 적
기술 사용 시 약화
근접 기술 피해율 25% 감소
기술 유지 시간 동안 당기기와 밀어내기 면역
기쁨 -1 슬픔 +1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45레벨
1
교감 극대화 (1단계)
환락
활력 18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5m
20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과의 교감이 강해집니다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에 면역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날틀 사용 불가, 물약 사용 불가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지속시간: [수치량]
대상: 교감 상태인 우호적
모든 해로운 상태에 면역
대상: 교감 상태인 적
날틀 사용 불가, 물약 사용 불가
아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적군에게 적중 시 기쁨 -1 슬픔 +1
이 기술은 대상에 따라 효과가 다름
자신에게 사용 불가
대상과의 거리가 사정거리를 벗어날 경우 자동 해제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0레벨
1
6
[춤] 희생의 춤 (1단계)
환락
활력 1025
시전 시간 2.1초
유효거리 (자신)
효과범위 15m
15초 후 재사용 가능
춤을 통해 본인을 희생하여 아군을 강화시키고 적들을 약화시킵니다
지속 시간: 10초
대상: 범위 내 최대 15명의 적
좌절
받는 피해 20% 증가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격려
죽지 않는 상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상태이상 면역
받는 치유율 99% 감소
자신은 1초 마다 20% 생명력 소모
생명력이 21% 아래일 때는 사용 불가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지속 시간: 10초
대상: 범위 내 최대 15명의 적
좌절
받는 피해 20% 증가
대상: 최대 15명의 자신 제외 공격대원
격려
죽지 않는 상태
기술 유지 시간 동안 상태이상 면역
받는 치유율 99% 감소
자신은 1초 마다 20% 생명력 소모
생명력이 21% 아래일 때는 사용 불가
사용자는 효과 대상에서 제외
다른 춤 기술들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재사용 시간을 공유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능력 55레벨
지속
- 6
- 7
- 8
휘파람의 딸
환락
유지기술
환락 능력 기술의 치유율 및 피해율 7% 증가
사랑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50% 증가
사랑 능력 기술의 시전 시간 5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3 이상
부드러운 춤사위
환락
유지기술
[춤] 기술 간 연쇄 효과를 위해 필요한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4 이상
나이마의 가호
환락
유지기술
받는 치유율 1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유대감
환락
유지기술
교감, 교감 극대화의 사정 거리 5m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6 이상
7
너만 쉿
환락
유지기술
[춤] 유지 시간 동안 침묵 면역이 추가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7 이상
8
감정 극대화
환락
유지기술
기쁨, 슬픔이 최소,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배우기 요구 조건 [환락] 강화 포인트 8 이상
사명 55레벨
전투
- 1
- 1
- 1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침묵]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1초 [경직]
-
>[출혈] 적대상에게 상위 [출혈] 효과
- 1 3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 4
- 1
-
>자신이 [살기] 상태일때 적대상 [수치량] [경직]
-
>[독] 적대상에게 명중할 때마다 [수치량] [약점 노출]
- 4 4
- 2
- 1
-
>[기절한] 적대상을 [수치량] [넘어트림]
-
-
>자신이 [은신] 효과 시 살기 1누적당 0.5초 [살기 폭발]
-
>[독] 적대상에게 [수치량] [물리 기술 봉쇄]
- 1
-
-
- 1 6
-
-
>[독] 적대상에게 적중시 피해를 입힌 모든 대상에게 [수치량] [이동 속도 감소]
1
연속 베기 (1단계)
사명
활력 8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0초 후 재사용 가능
연속으로 빠르게 베어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최대 3회 연속 공격 가능
배후 공격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0% 증가
배후 공격 시 각인
지속 시간: [수치량]
연속 베기 공격 속도 증가
최대 10회 누적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사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레벨
1
독 바르기 (1단계)
사명
활력 12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9초 후 재사용 가능
독의 기운을 품고 있다가 적에게 전이시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독 바르기
지속 시간: [수치량]
적대상에게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 명중 시 독
6초 동안 [수치량] 마법 지속 피해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레벨
1
내리꽂기 (1단계)
사명
활력 47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1초 후 재사용 가능
무기를 내리꽂아 공격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기술 명중 시 출혈
지속 시간: [수치량]
[수치량]의 근접 지속 피해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10레벨
1
3
물러서기: 안개 (1단계)
안개
활력 34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2초 후 재사용 가능
안개 효과로 인해 전방으로 도약합니다
순간적으로 몸을 정면으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8m 전방으로 도약하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순간적으로 몸을 정면으로 날립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8m 전방으로 도약하며 물러서기
지속 시간: [수치량]
불꽃 송이, 빛과 어둠, 대지 가르기 기술 즉시 사용 가능
불꽃 송이의 유효거리 3m감소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1
덮치기 (1단계)
사명
활력 6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5m
18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에게 도약하여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발묶임 상태에서 해당 기술 사용 불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20레벨
4
추적자의 표식: 돌풍 (4단계)
돌풍
활력 63
즉시 시전
유효거리 0~35m
27초 후 재사용 가능
돌풍 효과로 인해 표식 효과가 감소하지만 유효거리가 증가합니다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 적
기술 명중 시 표식
지속 시간: [수치량]
받는 원거리 및 마법 기술 피해 [수치량]% 증가
1
난타 (1단계)
사명
활력 170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12초 후 재사용 가능
매우 빠른 속도로 적을 4회 난타합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0레벨
4
4
은신 (4단계)
사명
활력 83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하여 적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은신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30% 감소
이동 이외의 다른 행동 시 은신 상태 해제
1초마다 살기 누적
지속 시간: 25초
모든 기술 피해와 치유량 3% 증가
공격할 때마다 살기 2개 해제
최대 10회 누적
은신 종료 시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적용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35레벨
2
재빠른 몸놀림 (2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자신)
1분 30초 후 재사용 가능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대상: 자신
기술 사용 시 재빠른 몸놀림
지속 시간: [수치량]
이동 속도 [수치량]% 증가
공격 속도 [수치량] 증가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짧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0레벨
1
어둠의 일격 (1단계)
사명
활력 9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4m
24초 후 재사용 가능
기습하여 강한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배후 공격 시 근접 공격력의 400% 피해 추가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45레벨
1
소드락질 (1단계)
사명
활력 79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2m
45초 후 재사용 가능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빼앗아옵니다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대상: 적
적대상의 이로운 효과 2개 탈취
확률적으로 최대 3개까지 탈취 가능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0레벨
1
6
비수 던지기 (1단계)
사명
활력 402
즉시 시전
유효거리 0~10m
35초 후 재사용 가능
숨겨둔 비수를 던집니다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대상: 적
피해 유형: 근접 피해
피해량: [수치량]
영역내 적 5명에게 다시 비수를 튕겨 최대 6명에게 피해
비수를 맞은 대상들은 [수치량] 동안 공격 속도 [수치량] 감소
시전 시간 [수치량] 증가
보호막 종류(의기 충전, 활력 방패, 보호의 날개, 보호막, 활력 보호막)를 해제하고 3초 동안 면역
비수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늘어날 수록 한 명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 감소
연쇄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능력 55레벨
지속
- 6
- 7
- 8
능숙한 그림자
사명
유지기술
공격 속도 4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3 이상
급소 피하기
사명
유지기술
회피 확률 5%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4 이상
약점 간파
사명
유지기술
모든 치명타 및 치유 극대화 성공 시 약점 간파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지속 시간: 8초
공격 속도 120 증가
지정된 주기보다 빠르게 약점 간파가 발동되면 12초 동안 발동 억제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5 이상
6
살기 증폭
사명
유지기술
살기 누적 시 2회 누적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6 이상
7
교란술
사명
유지기술
독, 출혈 효과 지속 시간 70% 증가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7 이상
8
냉정한 살의
사명
유지기술
사명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배우기 요구 조건 [사명] 강화 포인트 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