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글쓰기태그네비게이션
전체글초보자의 아키 일기 9일차
2021-08-06 02:37 조회 15704 메종마르지엘라 @다후타 계승자 36레벨 은밀한 총사 누이안드디어! 드.....드디어!! 성소 7셋을 다 모았습니다.
2부위는 다른 직업이라서, 캐쉬아이템을 구매해서 맞게 변환했습니다.
그 동안 모아놨던 초승돌을 하나씩 적용시키고 있습니다. 보석 적용시키는 노동력 무려 500!! 엄청납니다.ㅠㅠ
보석도 적용시키고, 틈틈히 강화도 하고있습니다. 일단 연마제가 많이 없어서 15강까지만 전체적으로 해놓고, 20강으로 출발하려고 합니다!
아 오늘... 조금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광기 특성이 너프...
솔직히 파열은 쫌.. 사기네? 라고 느껴서, 너프가 되면 제자리로 찾아 오는 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응? 이건 제자리가 아니고, 조금 더 지하로 내려갔다?? 라는 느낌입니다. 전...
전 아직 초보자라서 밸런스는 잘 모르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음.... 파열에 폭발 짜릿짜릿이 많이 사라져 아쉬울뿐입니다. ㅠㅠ
여튼, 그래도 저는 열심히 광기특성을 해볼까 합니다.
어제부터 황금평원을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비록 킬은 항상 3킬, 5킬이지만, 어떻게 진행되는지 익히는 느낌으로 하고있습니다.
황평을 하면서 드는생각! 오! 아키는 황평을 해봐야지만, 진짜 매력을 느낄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되는 아주 흥미로운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영지퀘스트하면서 별 정성스러운 또라이를 만났네요.
등짐지고 NPC 앞까지 올때까지 기다리고있다가, 도착하면 죽임..ㅠㅠㅠ 2번정도 시도하다가 계속 죽어서 아까운 명예점수 날아가고,
포기한 후, 다른 지역하고왔습니다. 당연히 제 머리속에는 아직 등짐이 있겠지 개꿀! 하면서 말타고 왔는데!
아니?
내 등짐이 이상한 열매열린 나무로 변해버렸습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인데, 등짐을 이 나쁜놈이 나무로 바꾼껄까요? 아무튼!
눈치살살 보면서 무사히 영지를 완료했습니다!
아 맞다! 영지 퀘스트중에서 몬스터 50마리잡는부분이 있는데, 저 포함 공대원들은 장비점수 8000점 수준이라서 세력채팅으로
강한 고수님을 구했는데, 우린 어쩜 강할지도라는 원정대의 믹스님이 도와주셨습니다!
몬스터 다 처치해주시고, 영지 팁도 알려주고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