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기사
죽음/철벽/의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입장에선 조금 생소해 보일수도 있는 조합.
하지만 게임 내에서 탑클래스의 탱커로 선호하는 직업이다.
죽음의 지옥의 창, 까마귀 소환, 원혼 소환, 모두쉿,
의지의 진공 폭발, 철벽의 결계, 철옹성 등으로 엄청난 CC기로 상대의 진영을 헤집고 다닐수 있으며,
철벽의 밀착방어, 의지의 전투 불능 방어, 활력방패, 강인한 의지 등으로 탱킹력도 뛰어나다.
효율
1:1과 소수쟁에서는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지만 때쟁에서는 굉장히 괜찮은 탱커 역할을 수행한다.
정말 잘하는 검은기사는 상대 딜러를 쥐고 놓아주질 않는다.
주문력이 정말 높다면 활력칼날, 지옥의창, 최후의 저항 등으로 어느정도의...데미지도 기대할수 있다.
주력 아이템
- 방어구
판금 , 방패
- 무기
한손지팡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인간 믹서기 딜러 '검은기사' 트리
설명
기존의 검기와는 다른 탱킹력은 갖다 버리고 인간 세탁을 하는 데 기반을 둔 믹서기 검은기사다. 어차피 죽을 인생 복수의 갑옷 데미지를 조금이라도 더주기 위해 천옷을 입는다. 우린 들가면 90% 확률로 세상을 뜬다. 이건 피할 수 없는 운명이지만 우린 그 죽기전의 시간동안 수 많은 인간을 철벽 믹서기에 넣고 갈아마실 것이다.
사용 무기 및 장비
옷 : 어차피 죽을 거고 내가 아프면 적도 아프니깐 천옷을 차려입는다. 곧 죽을 사람이 뭣하러 갑옷을 입는가? 장례에 어울리게 하얀 상복으로 입어주자.
무기 : 철벽이 있지만 밀착 방패는 그냥 cc방어용이다. 방패? 저리치워둬라. 주문력이 높은 양손지팡이를 손에 쥐고 삶을 마감하라.
스킬 사용법
진입 전 지속시간이 긴 버프스킬들을 먼저 빠르게 켜준다.
생명력증가-활력방패-전투불능방어-밀착방패
순간이동으로 적진 한가운데로 다이브한다음
- 진공폭팔-철벽의결계-모두쉿-복수의 갑옷*
로 적을 모두 믹서기 안에 집어넣는다.
까마귀-지옥의창-원혼소환 (믹서기 시작)
먼저 켜둔 각종 cc면역 스킬 때문에 모두쉿이 끝난이후에도 쉽사리 원혼을 끊지 못하고 근딜은 까마귀에 실명을 당해 cc명중률이 훅훅 떨어진다. 그리고 이미 이시점에서 3초이상 원혼에 갈려 몸과 마음은 신화 강화하다 찢긴 아이템마냥 너덜너덜해진다. 게다가 반항 심리로 검은 기사를 공격할 경우 복수의 갑옷을 사용한 상태에서 천옷을 입고 있으면 니도 아프고 나도 아프다. 물론 어차피 난 죽을테니 상관없지만
보통 안에들어온 믹서기 재료가 생각이 있다면 원혼을 끝마치기전에 반격을 하거나 우리를 죽일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누구인가? 자랑스런 감염된 테란이 아니던가?
알라후 아크바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