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르아드
릴르아드는, 델피나드 출신으로 크라켄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하리하란
- 캐릭터 성별 : 여성
- 직업 : NPC
- 원정대 : 전원일기
- 주거지 : 오스테라 (NPC)
- 캐릭터 페이지: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db02a8f0-4dd5-4584-b2b8-41b56cebeecd
인물개요
- MMORPG 장르의 게임은 아키에이지로 처음 접한 유저이다.
- 극히 드문 어린 나이의 여성이다.
- 자리 비움 원정대의 원정 대장으로써, 딱히 하는 일은 없다고 한다.
- 평소에 할 일이 없는지 국가 채팅창 혹은 연합 채팅창에서 심심하다고 외치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
- 집을 짓기 위해 석재가 5000개 필요하자 연합 채팅창에 자주 하소연한 탓에 석재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이 별명은 나중에 골렘으로 변하며 본인은 하소연한 것을 후회하고 있다.
- 힘들게 지은 집을 철거한 이후로 오스테라를 집으로 여기고 있다. 덕분에 NPC라는 또 다른 별명이 붙었다.
- 그림을 그리는 취미가 있으며 꿈은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한다.
- 라하이나 , 정미카엘, 세리트와는 실제 친구이다.
- 부캐로 릴리아드가 있다. 하지만 본캐로 있을때 자주 릴리아드로 이름이 착각 된다. 어느날 부캐 우편물을 확인하자 본캐로 보내졌었어야 할 우편물이 4개나 있었다고 한다. (다른 에피소드로는 홈페이지 이벤트 참가자 목록에서 릴리아드라고 적혀 있던 일이 있다.)
- 심지어 릴드아드라고 착각된 적도 있다고 한다.(드릴이라는 별명은 여기서 파생 됬다.)
- 다른 사람들에게 인형이나 물건 등 여러가지를 공짜로 나눠주는 대인배 기질이 있다. 원채 돈을 잘 못버지만 특히 이러한 기질 덕분에 돈은 항상 부족하며 장비는 다른 사람들에게 받은 걸 얻어쓰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친구들에게는 소인배 기질을 발휘한다고 한다.
- 종종 다른 유저들의 캐릭터를 그려주었다. 특히 당근유저는 크게 맘에 들어하여 캐릭터 이미지를 받은 그림으로 변경하였다. 이러한 서비스에 팬도 생겨났다고 한다.
- 최근(2013년 12월) 컴퓨터 고장으로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고 있다. 종종 본인이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 게임상에서 언급됐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으며 흐뭇해 하고 있다.
- 최근(2013년 12월) 스마트폰을 구입하여 서버게시판에서 눈팅을 하며 심심함을 달래고 있다.
- Razgriz유저에게 저승돌이라는 호칭으로 불리던 중 저승돌 4개를 받기로 하고 본인이 저승돌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발언을 하였다.
- 어느날 당근과 다정한시간유저와 함께 톡을 하게 되었는데 다정한시간유저는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귀엽다고 하였다. 이 이야기가 당근에 의해 전해지면서 요정이라는 별명이 붙었으며 요정릴르라고 불리기도 하였다.
- 별명으로는 석재, 석재아드, 골렘, 멍청아드, 릴드아드, 드릴, 저승의돌, 요정릴르, 요정아드 등이 있다.
- 두세달에 한 번 꼴로 접속한다. 고딩이 된 이후로는 게임을 잘 안한다.
- 서버통합 이후 자리 비움 원정대명을 확보하지 못하여 전원일기에 들어가게 되었다.
게시 작품
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serverboards/304597
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serverboards/306104
http://archeage.xlgames.com/community/serverboards/311234
http://archeage.xlgames.com/cboards/fanart/4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