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릿 지
브 릿 지
원정대 설명
키리오스서버 동대륙에 소속된 소수쟁지향 친목원정대.
현재는 정원서버 서대륙에 소수인원만 뭉쳐 꿀잼보는중 원정대명 <피해자의 콧물이 그 증거입니다>
에안나 [Moebius]국 옵시디언->말랑말랑 원정대 출신과 그 실친들이 다수를 이루고 있으며, 친목 기반 소수쟁 위주 원정대이다.
<고구마 통닭>과의 내전, 서녘마리 점령 등을 통해 점차 성장하였다.
원정대장은 "양화대교"이며, 부원정대장은 "잠수교"이며 간부는 "진아"이다.
현재 <고구마 통닭> 원정대와 연합중이지만 명목상의 연합일뿐이다.
키리오스 서버에서 가장 처음으로 서녘마리를 소유했던 원정대이며, 서버 첫 공성전때 [참교육]에 성을 내준다.
16년 1월 24일 공성에서 누이마리를 다시 소유하게 된다.
2016년 3월 13일 일요일.
원정대 공식 활동 중지를 선언하며
사실상 해체하게된다. 인원은 고구마통닭,참교육,옵시디언 무덤파기 등으로 흡수되거나 소수는 남아서 친목을 유지하고있다.
2017 현재
뒤짐.
2019년 12월, 정원서버 서대륙으로 서강대교, 양화대교, 마포대교, 도태 등 복귀
가입조건
처음에 이전을 할 때에는 닉네임을 맞춰서 가자고 했지만, 서버에서 놀다보니 마음이 바뀌었다.
보기와 다르게 닉네임을 굳이 맞출 필요도 없으며, 아침,낮,새벽유저일 경우심심함을 견딜 수 있는 정신력과, 게임에 열심히 임하는 적극성만 있다면 누구든 가입 가능+천연기념물 우선
가입문의: 잠수교, 진아, 양화대교
<브 릿 지>의 역사 연표.
2015-09-15 에안나 Moebius국 해체 이후 키리오스 서버 이전, 원정대 창설
2015-09-22 <LEGEND>, <H I D> 원정대와 연합 결성
2015-09-23 <고구마 통닭> 원정대와 내전 발발
2015-10-04 서녘마리에 영지 각인 성공
2015-10-05 <고구마 통닭> 원정대와 내전 종결.
2015-10-11 [참교육]에 서녘마리를 내어줌
2015-10-19 원정대 영상관 개관, 첫 영상 양화대교 근딜플레이 #1 업로드
2015-10-27 <고구마 통닭> 원정대와 연합
2015-11-09 <패 왕> 원정대와 내전 발발
2015-11-13 원정대 3레벨 달성
2015-11-17 양화대교 근딜플레이 #2 업로드
2015-11-21 <패 왕> 원정대와 내전 종결
2015-11-22 원정대장 서강대교로 변경
2015-11-29 서강대교 원정대장 사임, 양화대교로 변경
2015-12-말일 원정대 4레벨 달성
2016-01-24 누이마리에 영지 각인 성공
2016-02-14 누이마리를 <[[라온]]>에게 빼앗김
2016-03-13 공식 원정대 활동 중지 선언, 사실상 해체
◆ 현재
정신 못 차린 (서강대교,올림픽대교,잠실대교)등이 아키에이지를 붙잡고 부르짖기 진행중
동작대교의 핑크빛 로맨스 진행중
서강대교 "누가 대학가면 여친생긴대" 라고 빼애액하며 곤섭에서 구데기화 진행중
올림픽대교의 1년간의 짝사랑 진행중
잠수교의 군지 진행중
마포대교의 의미없는 다이어트 진행중
도태의 빨리 늙기 프로젝트 진행중
◆브릿지의 서녘마리에 대해서
지금부터 서술되는 내용은 당시 브릿지에서 영지관련해서 모든 일을 처리한 서강대교 본인의 기억을 3인칭 시점으로 표현한 것임을 밝힘
키리오스 서버의 역사에 기록되어 있듯, 서녘마리는 브릿지 단독으로 점거한것이 아닌 동대 막공의 힘으로 점령한것이다.
무엇보다 당시 영지쟁에 참여했던 브릿지 인원은 세명에 불과하고, 서녘마리 각인시에는 서강대교 혼자 영지쟁 참여중이었다.
서강대교 본인은 영지쟁 첨 시작할때 집에 오는길이었고, 브릿지 단톡에서 "내가 가서 털어서 각인하면 개꿀아니냐"라는 발언을 했고, 소름돋게도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영지쟁 과정은 키리오스 서버의 역사를 참고하고, 여기서는 영지 선포 이후의 일에 대해 서술해보고자 한다.
영지 선포를 마치자 마자, 한푼 챙겨 볼 생각으로 "라온"의 "죠져"에게 성을 구매할 의사가 있냐고 물어본 서강대교는, 구매 할 생각이 없다는 답변을 들은 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참교육]의 전찬웅(군대갔지만)으로부터 서녘마리를 통해 [참교육] 국가선포를 하고 싶다는 말을 전해듣는다. 30분가량 접속인원들과 대화를 해 본 결과, "국가 선포는 도와주지만 우리는 도와준 뒤 국가로 합류는 하지 않겠다."라고 입장 정리를 한다.
전달 과정에서 미스가 있었는지 모르겟지만 [참교육]인원들은 간본다고 판단하고 도토의 안식의 땅으로 국가 선포를 하게 되지만.
영지 선포 이후, 얼마 지나지않아 세금이 입금된다.
상세한 세금내역은 위를 참고
그주 세금으로 들어온 영주주화와, 영지 선포시 주는 영주주화까지
도합 120개의 영주주화를 소유중이었다.
이 세금은 모두 브릿지 원정대자금으로 흡수되었고, 원정대집건설등에 사용되었다.
다들 알다시피, 세금이 들어오자마자 주화 판매를 서두르면서 다들 "야 주화팔면 후회한다"라고 했고, 국가생활하다온 브릿지 역시 성벽탑이 주화로 구매하는것임을 알고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화 판매를 서두른 이유는 당시 인벤에 서술했듯이 뫼비국시절 사둔 성벽탑이 많이 있었고(아직도 우편함에서 썩고있다), 당장에 방입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였다.
처음에 판매를 시작할때, <N A Z I>소속의 레닌에게서 연락이 왔다. 서강대교는 그런말을 들은 적이 없다고 하지만, 동대막공으로먹은거니까 월요일에 동대 원대 모아서 회의를 해보기로 했었다고.
그러나 위에 서술했듯이 그 전에 이미 참교육 소속이자 영지쟁 당시 동대 메인오더였던 전찬웅과 브릿지는 참교육 국선에 서녘마리를 사용하기로 얘기가 되었었다.(쫑날지 몰랐음)
아무튼 동대 회의에선 어차피 나치동방은 국가갈꺼고, 앗쌀은 살피있으니 성 유지능력 있는 원대 유령밖에 없으니 서녘마리 방입 유령이 대신하고 유령이 서녘마리를 가져가자고 얘기가 되었다.
그러나, 유령이 욕심을 부려 앗쌀라무의 살피마리와 브릿지의 서녘마리를 동시에 구매(?)하게 되고, 결국 서녘마리 방입은 실패한다.
방입 전에 브릿지 내에서는 "차라리 유령이 방입 실패하고 서대가 공성들어와서 우리가 수성 성공하면 개꿀일듯"이라는 의견이 대두되었고, 방입이 실패하자마자 성벽탑 도면을 박으면서 동대 원정대에 지원을 요청한다. 그러나 예상과는 다르게 참교육이 공입을 했다는 것이 밝혀진 뒤 국가가입예정이던 동방나치는 수성지원을 하지 않겠다고 하고, 앗쌀은 도와줄 듯 말 듯 간만보고, 레전드는 도와주겠다고 했지만 HID는 원정대 공헌도 문제로 지원 거절을 하고, 유령은 살피마리때문에 안된다는 입장을 밝히면서 수성 인원 한공대도 안나오는것이 확정되면서 애초에 참교육 주기로 한거고 이미 일주일 꿀빨았으면 됬다는 정신승리를 시전하고 수성을 포기한다.
그리고 참교육에게는 "수성인원도 안나오고 어차피 참교주기로 했던 성 그냥 내주겠다"라고 전달하고, 동대륙에는 "수성 인원 없어서 포기합니다"라고 전달했다. 그리고 서녘마리는 그대로 참교육이 가져간다.
브릿지 원정대 영상관: https://www.youtube.com/channel/UCKOcBtEugKK6JiSq7XaSggg 은 김다스 개인유튜브로 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