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인 시 대
키프로사서버 전장의망령의 원정대장으로 현재 야인시대 원정대장을 하고있다. 무시무시한 킬수로 전서버 킬수1위를 유지하는 킬괴물이며 필자(김두한)의 첩자 스승이기도하다. 이인물은 킬수와 인성이 반비례한다. 평소게임내에서 선비이미지를유지하여 적이나 아군에게 큰감정을 사지않는 반면
레콜을 들어보면 게임내이미지와는 다르게 엄청난욕설을 한다. 80퍼센트의욕은 필자(김두한)에게하고 10퍼센트의욕은 적에게 나머지는 혼잣말로욕을한다. 이에 욕을 같이하는 파트너가 존재하는데 그의 닉네임은 이정재이다. 두인물은 필자(김두한)를 보면 찹살떡같은궁합으로 욕을한다. 그욕을듣는 사람들은 하나같이말하기를. 듀엣으로 노래하듯 욕을한다고 필자의 멘탈이 유리멘탈이었으면 자살을 시도했을것이다. 이처럼 필자가 욕을 먹는이유는 두가지이다.
1. 쌍칼과 이정재는 필자에게 고백을 했다가 까여 서로의 공통점이생겨 연합을하여 필자에게 욕을한다.(둘은 자신의 성정체성을 망각한것같다)
2.쌍칼과 이정재 모두 필자가 첩자라는직업을 접할때 여러가지를 가르쳐준 스승이 되는셈이다. 하지만 필자의기량이 매우뛰어나 둘을 뛰어넘었고
이를 못마땅해한 둘은 필자에게 욕을한다.
쌍칼의 킬수를보면 "이정도킬수는 잠도안자고 요강가져다놓고 게임하는것이 아니냐"라는 하드앜창에대한 의문을 많이제기한다.
하지만 쌍칼은 접속시간이 그리길지않다. 많으면 5시간 적으면 1-2시간 일주일에 2일정도는 접속을 하지않는다.
필자가생각하기에 이자는 하드앜창이아니라 킬을 잘먹는 기술자같다. 필자가 상대를 거의 제압을하면 마지막은 쌍칼이 가져가는경우가 종종있다.
체력이 30%정도남은 적을보면 적진으로, 폭풍가르기, 순간이동,늘보날틀 등 여러가지 묘기를부리며 마치 살기위해 무엇을잡아먹는것처럼 처절하고 극단적으로 뛰어와 남의킬을 뺏앗아가곤한다.
쌍칼은 여러가지로 이름으로불리는데
때말아재,때말성님,쌍칼아재,쌍칼성님,아재 등 여러이름으로 다른유저들에게 불리우고있다.
*쌍칼은 드레스를 즐겨입고 숨겨진 춤꾼이다. 그를 보고있으면 내마음이 심쿵심쿵하다. 그를 소유하고싶다. 넌 내꺼야.
마지막으로 필자는 여러원정대를거쳐 키프로사 전장의망령때 쌍칼을 처음만났다. 그게임인연이 현재 키리오스까지 적지않은 약2년이 이어졌다.
이사람들과 같이하는것이 재미있엇기에 장비를 사고 함께 서버이전, 국가 등 여러가지를 같이 오랜시간 함께하지않았나 생각이든다. 개개인의 차이가있지만 제일 재미있고 완벽한 원정대는 야인시대가 아닌가 생각을한다.
야인시대 인물
쌍칼
이정재
개똥이
소소리
마제
낙화유수
귀성
뚜리
꽁팡
기억이 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