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포스
원정대 정보
- 원정대장 : 흑세광인
- 원정부대장 : 천선연,휘랑
- 소속 : 누이아 연합
- 후원 : 초승달 왕좌
- 목표 : 친목
- 원정대 소개글 : "최강을 지향하는 정예"
- 초대 원정대장 천선연
- 2대 원정대장 아리엘르
- 3대 원정대장 휘랑
- 4대 원정대장 흑세광인
원정대 개요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올림푸스 원정대와 구분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하리하라 연합의 유저들이 간혹 올림푸스에 노략당한 뒤, 올림포스를 노략 전문 원정대로 인식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다. (올림포스와 올림푸스는 현재 통합된 상태로 알려져 있다)
- 알려진 바에 의하면 기본적으로는 원정대원의 전문분야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었으나, 원정대 내부에서는 1인 1선박 1전차를 목표로 하고 있었다. 원정대의 목표는 친목으로 되어 있으나, 바다 컨텐츠에 상당히 적극적이었다.
- 다음 원대륙 지역이 공개되기를 대비하는 원정대 중 한 곳으로 알려져 있었다.
- 현 델피나드 서버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원정대.
- 현 델피나드 서버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원정대라고 소리치던 흑세광인은 덕천폐하한테가서 충성을 다할것을 맹세하며 고개숙였다
원정대의 분열과 해체 그리고 재건
(주의 : 본 항목은 당사자들로부터 정보를 취합한 것이 아니므로 절대적으로 정확한 것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 올림포스는 천선연을 대표로 하는 초창기부터의 구세력과, 아리엘르를 대표로 하는 후발주자의 신세력으로 양분되었다.
- 아리엘르가 천선연을 강력히 비판함에 따라, 천선연을 중심으로 한 많은 인원이 BEAST 원정대를 창설하여 떨어져 나갔다.
- 서버게시판에도 몇 가지가 올라와 있지만, 이 두 세력은 중심인물이 아닌 주변인물들이 대립하게 되었다.
- 수일 후, 유저들의 아쉬움을 남기고 올림포스는 해체되었다.
- 원정대가 분열된지 시간이 흐른뒤, 1대 원정대장 천선연의 의견에 따라 재통합 예기가 나오기 시작,
끝까지 올림포스에 남아 자리를 지키던 흑세광인,휘랑 과 함께 올림포스 재건을 추진.
- 노력끝에 대부분의 올림포스를 떠나 다른 곳으로 갔던 올림포스 유저들이 차츰 돌아오기 시작.
- 2013년 4월 21일 올림포스가 본격적으로 부활하면서 홍보활동을 개시함.
- 대의원이라는 올림포스만의 독특한 간부진을 선출하여 예전의 영광, 그 이상으로 향하기 위해 힘찬 날갯짓을 펼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