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봉인 해제

아무도 모르는 전설 연속 퀘스트.

설명

환영의 그림자 결정과 바르키의 진혈, 델피나드의 초월 마법석을 구해야 합니다.

기간제


완제

기간제 전의 퀘스트 진행의 경우

대화 내용.

방랑자 아르드

왕녀의 반지를 완성하기 위해선 그대의 준비로 만든 델피나드의 마법 결정에 죽은 왕녀의 꿈 반지와 명인의 대지 반지를 결합해서 델피나드의 초월 마법석을 만들어야 하오.
이때 소모하려는 명인의 대지 반지를 착용해야지 해당 반지가 소모될 것이오. 이점 유의하길 바라오.

우선 환영의 그림자 결정 백 개와, 바르키의 진혈 백 개를 구한 후, 그대가 직접 델피나드의 초월 마법석을 만드시오.
환영의 그림자 결정과 바르키의 진혈은 각각 영원의 섬과 나차쉬가르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오. 매우 힘든 시련이겠지만, 그대가 노력으로 극복할 수 있길 빌겠소.
눈물을 흘리며 씨앗을 뿌리는 자만이 기쁨으로 수확하는 법이니 말이오.
그대의 노력이 결국 신의 힘에 필적할만한 권능을 지닌 반지를 얻게 인도해 줄 것이오.
노력은 절대 배신하는 법이 없으니 힘내시구려...

그대는... 그대는 진정 대단하오! 그대가 지닌 불굴의 의지에 경의를 표하는 바이오!
오직 그대만이 이 반지의 주인이 될 자격이 있소!
알렉산데르 스승님이 살아 계셨다면, 아마도 당신의 마법으로 만들어진 파멸한 왕녀의 꿈 반지를 그대가 가지게 되어 매우 흡족하셨을 것이오!
그리고 알렉산데르 스승님의 마법을 지금 이 망각의 시대에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소!
그대 덕분에 살아 있는 망령이었던 내가 삶의 의미를 조금이라도 되찾을 수 있었소.
아무도 개척하지 못한 곳을 걷는 이여, 그대가 발걸음을 옮긴 발자취를 사람들은 곧 길이라 부를 것이오!
그대의 발자취가 부디 인류를 구원의 길로 인도할 수 있길 빌겠소.

관련 문서

이 문서는 총 1번 편집 되었으며, 1명이 편집에 참여하였습니다.

최종편집자 : 연주가 @하제 | 계승자 38레벨 | 검의 춤꾼 | 누이안 (2021-08-17)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