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현재는, 트레파세스서버 출신으로 크라켄 서버의 누이아 연합 소속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엘프
- 캐릭터 성별 : 남성
- 직업 : 첩자(직업)
- 원정대 : 새벽(크라켄)
- 주거지 : (정보요망)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bb912c78-cace-480f-a80c-326845749d7c
인물개요
- 전 연 합 원정대의 원정대원. 직업은 현재 첩자(직업). 원래 마딜이였으나 답답하다 + 근딜이 꿀잼이다 라는 이유로 근딜로 갈아탔다. 원래 무기는 달 유물이였으나 같은 원정대의 같은 무기 소유자가 질러서 날렸다고 해 같이 질렀으나 그대로 펑.
근데 그분의 무기는 여전히 살아있다 - 그를 따라다니다 보면 심연결정을 하나 먹을 수 있..었으나 후반에 가서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광역딜을 넣고 장렬히 사망하는 자폭을 더 즐겼다. 명점 개꿀
- 웬만한 화전은 다 본인의 것이라고 주장한다(...)
- 게임 센스가 좋은 편이고 좀 욱하는 성질이 있는것 같다. 기존 편집자는 '채팅창에 별별이....음....' 이라고 코맨트 하였다.
- 놀다가 보면 어느순간 파티를 탈퇴하고 보라돌이가 된 그를 볼 수 있다.
- 싫어하는 적대세력이 있거나 장난을 칠때 우편에 "경매장 판매 내역입니다." 라고 쓰고 이상한걸 첨부한다. (자매품 "경매장 유찰 내역입니다.", "특산품 판매 대금입니다.") 덕분에 다른사람들이 배워서 피해자가 속출할 것으로 예상=====>이것때문에 우편패치가 된것 아닐까 하고...
- 수영속도 세팅을 해 수영속도가 매------우 빠르다. 그의 돌고래를 타고 뒤에서 피리만 불어주면 등짐을 들고있어도 쾌속정보다 빠르다(...)
=>등짐을 들고있어야 수영속도가 더 빨라진다고 합니다.
- 파멸국가 결 의원정대원...이었으나 같은 원정대원인 린샤가 안놀아준다는 이유로 코로코나로 갈 생각을 했었다. 그러나 원정대장님의 "안오면 너 막피"란 말에 바로 컴백.
솔직히 필자는 많이 서운했다. 어떻게 상의 한마디 없이 원탈이라니그래서 마음에 없는 ㅇㅇ ㅃㅃ를 치면서 속앓이를 했다고 한다 - 게임에 실제 친구들을 많이 데려온 일이 있었다. 그러나 친절하게 알려주긴 개뿔 보따리로 50을 찍어주면서 본인은 이득을 취하고 (솔직히 이득본게 신기하긴 했다) 친구들은 그냥 넓은 아키에이지 세상에 덩그러니 버렸다...... 이에 필자가 한마디 하자 "어차피 접으면 내 호박캐"라는 말을 남겼다.
친구들은 그를 쓰레기라 부른다 - 강화 운은 좋지 않으나 계속 시도는 한다.
근데 이건 누구나 그런거 아닌가이를 본 주변 사람들이 "고재"라는 별명을 지어주었다(...) 이제 유일에서 만족하기로 한 듯. 그러나 2014년 12월 8일기준 이벤트로 지급받은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로 도망자 유일을 강화했고 가차없이 고대로 떨어졌다. - 파멸 국가 해체 후 Requiem국가에 재가입하라고 권고 받았으나 거절하고 서대에서 즐아키하려고 하고있다.
- 로울르프와 연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