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hawk
Nighthawk는, 트레파세스 서버 출신으로 크라켄 서버의 누이아 연합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누이안
- 캐릭터 성별 : 남성
- 직업 : 포식자
- 원정대 : 없음
- 주거지 : 두왕관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eb25740f-eb88-40cb-b912-88541535f081
인물개요
- 밤매라고도 불리우며 두들링을 언급함으로써 호출할 수 있다.
- 열린게시판에 자주 등장한다.
- 필자 외에도 해당인물의 성별을 오해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듯 하다. 해당인물의 실제 성별은 여성이라고 한다.
- 열린게시판의 대부분에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주는 것을 보았을 때 친절한 성격임을 추측할 수 있다.
- 두들링을 싫어한다고 한다. 콧물흘리는 것과 눈을 보면 뭔가 조종하려는 느낌이라 그렇다고.
- 필자가 루나코코의 집과 Nighthawk의 집을 걸어서 이동하는 것을 보고 엘크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하라고 조언하였으나 필자가 귀찮다고 하자 이를 안타깝게 여겨 탈것을 제공해주었다.
- 최근 축제 이벤트에 기자보다 먼저 참여하여 후기를 남겼는데 화제의글로 이동되며 다른 유저들에게 '기자할 생각이 없냐.'는 제의를 받고 있다. 하지만 Nighthawk는 귀찮다며 단호박처럼 "시러욤"을 외치고 있다.
- 도촬에 취미가 있다고 한다. 실제로 카 모 유저는 도촬 후유증으로 Nighthawk앞에 서지 않고 호박 머리 허수아비 뒤에 숨어있었을 정도. 이러한 문장을 작성했다고 하자 "이제 내 주위에 여캐들은 다 도망가겠네.."라며 걱정하는 한편 "사실 여캐보단 남캐 도촬이.. 츄릅"이라며 본심을 드러내기도. 하지만 도촬할만한 남캐를 별로 못봐서 할수 없이 본인 몸을 찍고다닌다고 한다.
- 한동안 어쎄신 크리라는 게임을 즐기느라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는 시간이 줄어있었다. 하지만 최근 해당 게임의 콘솔 전용 DLC에 분노하고 엔딩을 보았기에 공허함을 느끼며 아키에이지를 하는듯 하다. 본인을 어크충이라 지칭하며 차기작이 발매되면 한정판으로 구매할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