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니까말걸지마세염
바쁘니까말걸지마세염은, 델피나드 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하리하란
- 캐릭터 성별 : 여성
- 직업 : 성직자
- 원정대 : 환락가
- 주거지 : 초원의 띠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4ce0d773-744a-48d7-8084-b3d81fc28e87
인물개요
- 델피나드 서버 게시판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본인에 의하면 어그로 지분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 캐릭터명과는 반대로 사실 매우 한가하여, 무역을 가지 않을때에는 카어 노르드에서 시간을 보내는 인물.
- 특색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해놓았다고 평가되는데, 특히 중요한 점은 스스로가 캐릭터의 외관을 보며 깊은 사랑의 마음을 주체할 수가 없다고 선언한 것이다. ¹
- 초원의 띠에 지은 주거지는 자칭 <효성관>이라 하여 공개중이다.
- 황금 평원과 지옥 늪지대에서 역무역으로 떼돈을 벌고 있다고 하지만, <효성관>에 돈을 너무 많이 쓰는 바람에 막상 무역은 원정대원에게 돈을 빌려 한다.
- 상기의 내용에 따른 바, 누이아 대륙에서는 바쁘니까말걸지마세염이 접속하면 황금 평원과 지옥 늪지대의 특산품 제작대에서 공짜 등짐을 노리고 상주하는 부류도 존재한다는 루머가 있다.
- 상기의 부첨이나, 공짜 등짐을 그렇게나 노획당하고도 혼자서 만선 무역을 성공시켜 만회할 정도로 무역을 잘 한다는 제보가 있다.
- 상기의 내용들과는 별도로 환락가의 원정대원들에 의하면, 황금상단에 들어갔다면 부원정대장급까지는 갈 수 있었을 정도로 무역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돈이 될 만한 무역 루트를 모두 꿰고 있어, 같이 따라다니기만 해도 돈이 된다고 한다.
- 무역 하나만으로 환락가의 마담(환락가의 부원정대장 계급 명칭)이 되었다.
- 섹드립을 포함하는 개드립으로 환락가 원정대 채팅창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고 한다. 본인도 쳐놓고 민망해하는 경우가 있다고.
- 환락가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원정대 문양을 디자인한 것이 바로 이 인물이다.
- 매의발톱단에 적을 두고 있었을 때는 다소 논쟁의 여지가 있는 PVP를 즐겨 행했다고 한다. 때문에 한 때 불명예 점수가 2700을 넘겼으나, 현재는 마음을 바꾸어 속죄하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다는 것이 본인에 의한 설명.
- 상기의 사실로부터 아직까지도 재판을 받을 때마다 최고형이 선고되는 경우가 있어서 간혹 억울하다고 한다. ²
- 노역으로 불명예 점수를 깎는 것은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하지만, 해적이 될 생각은 추호도 없다고. 그 이유로는 무역을 할 수 없다는 점을 들고 있다.
- 백기사나 성직자 등, 소위 말하는 '바퀴 직업'을 주로 하는 이유는 천성이 그래서라고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