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닐란
카닐란은, 델피나드 서버 출신 으로 크라켄 서버의 누이아 연합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누이안
- 캐릭터 성별 : 여성
- 직업 : 사제
- 원정대 : WEST
- 주거지 : 긴 모래톱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214df857-252d-4d95-a4a2-a4e6c10614f6
인물개요
- Nighthawk유저의 강력한 건의로 아키위키 작성이 시작된 유저이다.
- Nighthawk유저의 제보에 의하면 문어섭 대표 호갱 장인예술가 라고 한다.
- 캐릭터는 까무잡잡 미녀형에 잠자는 사람 위에서 지근지근 밟긔가 취미라고 하며 일없이 수시로 연주하고, 월급받는 족족 캐쉬로 지르는 엑스라지의 특급 고객 이라고 한다.
- 화염을 외변할 만큼의 재력을 지녔으며 이쁘면 다 지른다고 한다. 또한 패션쇼를 좋아하며 특히 호피무늬 수영복이 매력적이라 가끔 침흘리는 남자유저들이 속출한다고. 이 문서를 본 카닐란본인은 "아직 아키말곤 돈쓸데가 없!"이라고 코맨트 하였다.
- 실제로 필자가 Nighthawk와 대화하던 도중 도착하여 같이 대화하게 되었는데 대화도중에만 옷을 다섯번 이상 갈아입었고 여러곡의 각종 악보를 연주하며 주위를 빙글빙글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 Nighthawk유저가 점심식사를 위해 잠수하자 위에서 밟기 시작하였는데 "밟지 마세유~ 밟으시면 치마속 도촬해드림" 이라는 말에 정말로 그만 두는 모습을 보았을때 도촬 후유증이 심한듯 보인다.
- 연주와 여행을 즐기는듯 하다. 탈것에 타고 연주가 가능하면 여행하기 재밌을것 같다고 하였으며 연주 시작하고 탈것에 타면 가능은 하지만 악보가 여러장일 경우 "몇장씩 되는 악보는 ㅜㅜ" 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 최근 Nighthawk 유저를 괴롭히는 것에 재미를 붙였다고 한다. 구르미를 타고 놀다가 사마귀에게 맞고있던 루나코코를 구해준 인연으로 Nighthawk 유저를 괴롭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어둠의 야타단에 가입하였다고 한다.
- 축제가 열리면 거의 항상 참여하는데 뜬금없는 연주가 들려오면 십중팔구는 이 인물에 의한 연주이다.
- 로우잭유저가 집필한 아키의야망란에 이름을 올렸다. 그의 평가로는 통솔 S급에 아키에이지 공홈 장로이자 지박령. 카닐란 본인은 부인하지만 지력 A급과 정치S급을 부정하지 않는것으로 보아 겸손 컨셉으로 부인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