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컬아리
시니컬아리는, 델피나드 서버의 하리하라 연합 유저이다.
인물정보
- 종족 : 하리하란
- 캐릭터 성별 : 여성
- 직업 : 그림자 검 (2014년 3월 28일 기준)
- 원정대 : 피치카토 폴카 (2014년 3월 31일 기준)
- 주거지 : 노래의 땅
- 캐릭터 페이지 : http://archeage.xlgames.com/characters/5ffd8f3f-2a3c-4b11-8ce4-067db24ae95d
인물개요
- 육식으로 치우친 플레이 성향을 보인다. 또한, 이러한 성향을 밝히는 데 있어서 주저함이 없다.
- 원정대의 육식 유저들의 잠수활동이 너무 길어져 육식을 하기 어려워지자 탈퇴하였다.
- 어떠한 경우라도 서대륙은 적성세력으로 판단하여 절대 용서하지 않는 잔혹한 천사의 테제.
- 육체언어(서브미션)로 친밀함을 표시하는 구석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봉짱을 메인 타겟으로 삼은 듯하다.
- 상당한 기간 동안 아키위키의 본 문서로 소개되기를 갈망하여 왔다. 막상 자기소개는 힘들다는 점을 호소. 이에 대하여 본 문서를 확인하고 나서 "목표 하나를 이루었다"고 발언했다. 인생 목표, 너무 가벼운 거 아닌지.
- 위의 목표는 사실은 게임 목표라고 하는데, 첫 번째는 누가 그 이름을 들어도 알아보는 경지, 두 번째는 어디 가서 맞고 다니지 않는다는 평가, 세 번째가 아키위키 등재, 네 번째는 장비를 맞추어내는 것으로 목표하고 있었고 현재도 목표하고 있다고 한다.
- 무기나 방어구의 대여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간혹 황홀한 여명을 판매하기도 한다.
- 내가보이냐, 이도류, Dreamkeeper 등 친밀한 관계에 있는 남성 유저들의 캐릭터명에 ~저씨를 붙여 부르곤 한다. 또한 '아제'라는 경상도 방언을 사용할 때도 있다.
- 호전적인 게임 플레이 성향에 의해 몇몇 서대륙 유저들과 험악한 관계에 있다. 이 점은 자각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주변 인물(특히 피치카토 폴카)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서도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 아키에이지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타 서버로부터 이득을 보러 온 부캐릭터라는 루머가 퍼지는 바람에 약탈과 살인의 목표가 되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한 이를 모두 이겨내어 지금처럼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고 서버에 정착하였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한다.
- 원마인드컵 아키에이지 월드 그랑프리 챔피언십 2014 in 델피나드의 최종전에서 보인 운전 실력은 실로 끔찍한 것이었다는 증언이 있다. 아무런 장해물이 없는 길에서조차 몇 번이고 (의도하지 않은) 드리프트가 이루어졌다고. 그러나 오버타임이 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선 그렇게까지 끔찍한 실력은 아닌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