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도적
소개
특성을 보다시피, 버프나 cc기를 전문적으로 넣을 수 있는 특성은 선택되어지지 않습니다.
그저 공격에, 공격에 의한, 공격을 위한 직업입니다. (다행인 것은 넘어뜨리는 기술이 많다는 것....)
운영
주술도적은 근거리, 원거리, 마법 세가지 공격을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직업이기에 상대에 따라 다른 게열의 공격을 넣으시면 됩니다.
또한 주술도적은 세 특성간의 조합이 굉장히 잘 맞는 직업입니다.
특성 참고
아키에이지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스킬을 올립니다만, 다른 사람이 올린 것을 참고해서 더 좋은 스킬들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아이템
다들 알고 계실테지만, 다시한번 설명합니다.
추천무기는 검방과 한손지팡이 빼고 나머지입니다.
양손무기 - 데미지가 강합니다. 대신 공속이 느립니다.
검방 - 데미지가 낮은 대신, 방어력이 높습니다만, 검방을 하실거면 주술도적은 포기하심이... (주술도적은 강력한 딜러입니다.)
쌍수 - 공속 8%가 증가합니다. 쌍수를 끼실거면 반드시 쌍수 스킬을 올려주세요. (한손 지팡이는 오른손밖에 낄 수 없기에 비추입니다만, 마법 비중이 높다면 상관 없습니다.)
양손지팡이 - 양손지팡이는 물리공격력도 그다지 낮지 않습니다. 마법에 치중하되 근딜도 놓치기 싫다면.
(근접 무기를 껴도 마법 자체 데미지가 있기 때문에 마법데미지도 잘 뜨는 편입니다.)
정리 (난이도★ ★ ★ ★ ★ )
다시 말씀드리지만, 주술도적은 오로지 공격을 위한 직업입니다.
물러서기도 생존기라기보다는 물러송이(물러서기 + 불꽃 송이)를 위해 잘 쓰입니다.
또한 주술도적은 극공 특성상 원콤이 끝나면 다시 타이밍을 뺏어올 스킬도 딱히 없습니다.
(덮치기 너프가 크리....)
하지만 어둠의 일격(어격), 결정타, 물리관통 같은 근거리사기스킬과
별똥별 물러송이같은 원거리 마법스킬이 잘 분포되어 있어서 상대의 방어구, 직업에 맞춰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선타 넣으면 99% 이깁니다. (넘어뜨리는 스킬이 굉장히 많음.)
철벽의 밀착 방어 시 물러송이 등으로 거리 조절하시면서 원거리 딜링하시면 되고요,
은둔자나 파괴의 현, 장송곡 연주자, 활쟁이같은 원거리 직업한테 마법으로 싸우지만 않으면
pvp 잘 안집니다. (소드락질은 답이 없어요;;;)
결론 - 선타에이지의 진수를 그대로 보여주는 직업.